손이 고우시네요

● 캡쳐 및 잡담/카이지 2012. 11. 21. 11:14

 ※주인장 콩깎지 주의

 

 

 

 

 

작화를 맡으시 분이 손 뼈라던가 뭘 잘 그려서 그렇긴 한데

효우도 영감탱이는 고생을 안하고 살아서 그런가 더 고운거 같습니다....

객관적으로 보면 진짜 사람보다 돈을 우선시 하는 말종입니다. 그런데....

제가 지금 캐릭터에게 어딘가... 콩깎지가 씌인거니까 이해해주세요.

 

 

 

죽은 쥐색깔 피부라도 난 상관없다. 허 ㅠㅠㅠ

너무 손 잘 나오지 않았나요?ㅠㅠㅠ아잌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너무 고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이런 미쳐버린 콩깎지 이야기를 하는 주인장을 바라보는거 같은 저 엑스트라 눈빛ㅋㅋㅋㅋㅋㅋ

잌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

손이 굉장히 길구나.라고 생각하면서 허허 곱다 뭐지?^^ 한 장면.

아...진짜 답이 읍네요 일해야지...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