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왔다갔다하는 이 주인장을 보십시오.

● 캡쳐 및 잡담/카이지 2012. 6. 10. 04:03

 

※ 개인적인 감상문이기에 경어체가 있다가 없다가 왔다갔다 합니다. 일단은 혼자 독백이니 이해를.

 

 

현재 카이지를 1기 부터 이제 차근차근 보고있는데...보면서 오오 이녀석..했다가 문득...

2기부터 봤던지라 이런 미친자식ㅋㅋㅋㅋㅋㅋㅋ!!!!ㅠㅠ

게다가 주인장은 TV 애니박스의 파계록편 22화부터 보았기 때문에 500원 결제로 파칭코 부분만 다 보고(부모님 죄송해요...그래도 현금으로 다 드렸으니 봐주세요 ㅠㅠ), 1기로 다시 돌아가섴ㅋㅋㅋㅋㅋㅋ 다 보고...그 뒤로 이제야 친치로를ㅋㅋㅋㅋㅋㅋㅋㅋ보는데...쓰고 나서보니까 나 정말 내용을 이리갔다저리갔다 어쩌라는것인가. 여하튼 우리 카이지를 보면....

아 정말 옆에 있으면 찬물 먹이고 찬물로 얼굴 씻겨주고 뺨한대 쳐서

 정신차려 ㅠㅠ이...마성의 찌랭이매력을 가진남자놈아!!라고 하고 싶고 도시락싸들고 쫓아다니면서 막고 싶을 정도로 막장이라니요!!!!

 

 

 

1. 너 분명 이렇게 말했잖아.

...

이랬잔항.

 

그런데

 

 

임로넿 ㅔㅠㅠㅗㅈ데솢ㄷ 베소병신아 ㅠㅠㅗㅔㅈㄷ셉조세

E카드 이겻으면 걍 ㅠㅠㅠㅠㅠㅠ걍 집에 가지 ㅠㅠㅠㅠㅠㅠ이 바보 짯기아 호ㅠㅠ짜ㅓ식아 ㅠㅠ

너 의리 넘치고 착한거 알겠는데

 저 대마왕이 못알아차릴리가 ㅠㅠㅠㅠ

그것도 다 당해놓고 알며 ㄴ어떡해 /쾅쾅쾅

뭐???이길수 있었다고?!아깝다고?! 너 정말 정신못차릴래???

이 찌랭이 ㅠㅠㅐㄴ가 너때문에 속이 탄다 ㅠㅠㅠ

고어물 가뜩이나 잘 못보는데 손가락 잘리고

 귀자르고 피가 끈적끈적 소리낼때 난 으..으으했다지만 진짜 최고절정은 손가락....

와 정말 잘릴때 카이지의 비명은 다른 장면으로 넘겨지면서 잘리는데 그 부분에서 내가 오히려 

으아아아악!!!!! 소리를 지르고...

 

그리고 2기 시작부분에서 뭐?!! 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놈아 ㅠㅠㅠㅠ

엔도한테 하는말 듣는데 엔도가 생각하는거 그대로 공감이 갈수밖에없고 널 애정하는데 커버를 칠 여력이 없어!

이 썩을롬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그 머리로 공부를 하지.

 

쩔어주는 미친 발상력공격에 당한 식빵과 야옹이_jepg

 

 

공부를 하지 그랬니. 너 이 자식아 뇌가 저리 팽팽잘  돌아가면서 보면서 우와...쩐다

 라고 감탄하면서 한쪽에선 머리를 쥐어싸게하는 고통의 메아리가!!!

너 왜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 왜 도박에서만 ㅠㅠ머리가 ㅠㅠㅠ아이씽 ㅠㅠ

 

 

---------------

 

 

///ㅇ///

헉 겁나 이뻐 ㅠㅠㅠ

장면이 빛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리고 주변 측근들 은근히 얼굴이 개성이 있구낰ㅋㅋㅋㅋ

이치죠의 왼쪽편 입술 두접시 너 보니까 은근 다 챙겨서 나오더랔ㅋㅋㅋ

 

 

놀라는 것 좀 봐 ㅠㅠㅠㅠ

진짜 적응안되는 옆모습 그림체인데 자꾸보다보면

잘생기고 이쁘고 그런거 다 구분지어져서초기에 으으 그림체 때문에 안볼거야!했던

놈이 지금은 너무이뻐!!잘생겼어 ㅠㅠ 라는....

 인간의 눈의 적응력이 얼마나 놀라운가!! 느껴집니다 ㅠ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캐릭터상. 순둥이.유들유들.아저씨.

그런데 우리 이시다의 왼쪽편 캐릭터 쓸때없이 늠름한 얼굴이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 ㅠㅠ 강아지같이 쳐다보는거 봐 ㅠㅠ 앙 ㅠㅠ아버지 ㅠㅠ

 

 

"카이지군~여기 여기라네 여기여기"

고찌코코!고찌코코!

장면은 진짜 당하는 참가자는 아파죽을거 같은데ㅠㅠㅠㅠ

 효우도의 목소리 들으면서 저 장면 보고 한밤중에 또 뿜고 말았다.

할아버지 그만둬 ㅠㅠ이 영감아 ㅠㅠ 하고있는데

엉??? 아니 목소리가 ㅋㅋㅋㅋㅋ너무 천진난만해!!!!라며 대 뿜어버렸다.

 

 

p.s:

픽시브에 효우도 부자를 너무 귀엽게 그리는 사람을 발견했는데

보면서 새벽에 으앙 ㅠㅠ하고 죽을뻔했습니다 ㅠㅠ

역시 세상은 넓어요 ㅠㅠ 그 가운데 끼어서 강아지처럼 있는 카이지보고 미친 ㅋㅋㅋㅋㅋ짱좋아 이사람!ㅠ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