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우도의 호오오~짤

● 캡쳐 및 잡담/카이지 2012. 11. 26. 12:00

 

"호오~효효효효"

^^효효효효효효...효효효...효효...

출근하기 전에 만든 이 미친 덕의 폐해.

그것도 카이지 움짤만 보면 효우도 영감탱이 것밖에 없다

...는 것이 헬!!!

눈웃음+너털웃음 ㅠㅠㅠㅠㅠ으앙 ㅠㅠㅠ 이 미친 영감 ㅠㅠ 좀 사디즘이 없으면 괜찮을거 같은데 ...

그럴리가 없겠지^^

 

 

"두개의 자아_jpeg"

 

아...너무 닮았어...

목소리 없이 보면 좀 깜짝깜짝 놀랍니다.

주인장이 한번 해봤는데 좀...너무 닮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색이라도 좀 다르게 해주던가!

아니면 이마형 모양이라도!!/쾅쾅

라지만 오오츠키 반장은 입술라인이 있었네요!!!

마치 오락실에 틀린그림 찾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증말!!!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