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우도 할아범의 나의 움짤 봉인을 풀고 나의 취향 봉인을 풀고

● 캡쳐 및 잡담/카이지 2012. 6. 30. 02:05

 

※ 경어체가 또 왔다 갔다합니다.ㅠㅠ 주인장 개인취향 폭발 주의.

※스압주의

 

 

 

 

 

 

카이지보면서 정말 높은 지위에 있는 새끼들을 보면 제정신이 아니네 하고 정이 안가는데

이상하게 효우도 할아범에게는 정이 갑니다.

.....

 그냥 눈 웃음칠때 가장 좋아요....

역대 악당늙은이들 중에 가장 정감가는 눈웃음이...매..매력?????ㅠㅠ

☞☜후쿠모토 선생님!절 책임지십쇼!나 어떡해!!!!

 ㅠㅠㅠ어ㅠㅠㅠ엄마야... ㅠㅠ엄멍류ㅠㅠㅠㅠ

 왜 그렇지? 나 변태인가.아니면 설마 카리스마 할아버지를 좋아하는 성향이 너무 심해진것인가?!

은근 명대사를 하기는 하는데...토네가와 만큼은 아닌듯.

토네가와는 진짜 말에 뼈가 지대로 박혀있어서 명대사 캡쳐에 다 있곸ㅋㅋㅋㅋㅋㅋ

 카이지 말처럼 돌려서 하면

자기 불리할때는 쏘옥★ 빠져나오는 것이 능구렁이 대마왕★ 이긴 한데...

카이지의 다른 해석이 없었다면

 보면서 그냥  우왕...맞아맞앙...하고 고개를 끄덕거리고만 있을뻔했고.^^^^^^^

아마 저기에 서있는게 카이지가 아니라 저라면....

엉?????!!!!! 아...철골에서 이미 디졌을테니까 있을리가 없겠구낰

 

 

여하튼

 

쥐고있던 영수증 종이를 완전 꽈베기로 만들었던 초긴장 장면....

헉;;안돼;;;미친 설마...;;;했는데 엌ㅋㅋㅋㅋㅋㅋ슈발꿈...이라고 하게 해줘!!!젭알!!!

ㅠㅠㅠ그렇게 웃으면서 손가락 잘라라고 하지마 ㅠㅠ하지마 ㅠㅠㅠ

이 犬 새디스트 취향에는 정말 으아아아 ㅠㅠㅠㅠㅠㅠ스럽지만 진짜 성우 연기나 모든게 좋긴 좋습니당 ㅠㅠㅠ

 

 

,...

카이지 은근 속을 긁는ㄱ ㅔ좋아서...☞☜

 그나마 1기는 좀 신사적...인 모습을 그래도 좀 보여주기는 하는데

 

 

2기에는 아주 그냥 변태새디스트★할아버지★를 너무 극대화해서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엉 ㅠㅠ!!!

하지마!하지마!!!이것만 진짜 연신 외치게 해주고!!!! 

 

 

으  ★ 악 ★!!!!!!! 왜 왜 왜 왜 쓰다듬어요?!

네?! 영감님 ㅠㅠㅠㅠ!!  

 원래 0.1초로 해서  무한으로 돌렸더니...

"으..으으으"

카이지 얼굴에 벌레가 기어다니는거 같아서....

마지막 1초여분을 주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

 

????????!!!!!! 병 신 짓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이거 다른 분이 만든 자막은 다르겠죠?

라지만 이 해석이 제일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

 

....억???


오 세상에 마이갓^-^

정말 이거 어떤 분 카이지 보기전에 리뷰글보다가

이 영감탱이가 왜이러지?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큰대야에 와인을 막 들어붓고있길래 허...허엉????

오...오 수염봐.수염..수염을 푹 푹 담구고ㅠㅠㅠ애니에선 물 뚝뚝흐르는거 표현을 안했지만....아니면 수염도 같이 흡수하낰ㅋㅋㅋ

어휴 ㅠㅠ 진짜 저 장면은 애니메이션이라 다행이야 했던 것.... 

 

불쌍하다 우리 가드들 ㅠㅠㅠㅠ .....라지만 저기서 먹으라고

자~자~~라며 슬슬 비켜주는데...

그걸보고 ....

 참ㅋㅋㅋㅋㅋㅋ귀엽다고 느낀 전????!!

정말 상 호러인갘ㅋㅋㅋ

큐ㅠㅠㅠ아 ㅠㅠ나도 날 모르겠다

 

 

하지마 ...하지마...으... 엉엉 그렇게 웃지마요 ㅠㅠ

엉엉 ㅠㅠ침흘리는거 봐 ㅠㅠ

침닦아주고 싶어 ㅠㅠㅠㅠ情들어서 그래요 ㅠㅠ아 증말 나 클났다.ㅠㅠㅠㅠ 웃는 미소에 정들어서 이게 뭔 미친 짓이야 ㅠㅠ

카이지는 눈물 닦아주고 싶으면 이 할아버지는 침 닦아주고 싶어요ㅠㅠㅠㅠㅠ

 

 

글라스로 먹을거면 도대체 저건 왜 퍼부은 것입니까. 영감님?

... 이렇게 뭔가 ㅋㅋㅋㅋㅋㅋ카리스마 있을대 좋아요 ㅠㅠ 그리고 저런 악 당 미 소라니 ㅠㅠ 어 ㅠㅠ

눈웃음 ㅠㅠㅠ 빌어먹을 ㅠㅠㅠ /쾅코아

 

 

제가 증말 좋아하는 너털할아버지 눈웃음.

아 ㅠㅠㅠㅠ증말 인상 더럽게 좋아ㅇ보여 ㅠㅠ 눈웃음때문에 다 속을거야 ㅠ억 ㅠㅠ빌어먹을

 

 

헉헉 거리면서 손가락 계산하는게 귀여워서 캐..캡쳐..

아 클났다 증말 ㅠㅠㅠ덕 리뷰 쓰면서 내 자신이 뭔가 도를 넘어서 버린것  같은 이상한 건 처음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

개인 취향 여담으로

야시시 그런 거 말고 이 효우도 할아범도 진지물이나 개그물이 좋고 ㅠㅠ.....

 카이지랑도 쎄게  하는거보다 카이지를 괴롭히는거?!그정도 가 제일 좋고 그 이상은 정ㅁ라 참을수 없을거 같습니다....ㅠㅠㅠㅠㅠㅠ

이 캐릭터는 뭔가 도를 넘으면 안될거 같은...느낌이 막 뭉게뭉게 덮쳐와서 그런거 같아요 ㅠㅠㅠ

 

 

 

 

 

 

-------------------

 

 

 

1. 넌 그냥 후려갈겨 주고싶다.

 

 

카이지가 악당캐이면 진짜 대박일거 같습니다.

겁나 후려갈겨주고 싶네요.^///^

... 인데 저건 이치죠 머릿속의 카이지.

사람이 다 자기중심을 끼고 생각을 하기때문에 후려주고싶은 카이지의 모습은 아마 이치죠의 성격이 반사적으로 보이는 거겠죠....

 이치죠 점장님... 그러니까 성격을 고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다다당창창창!!!"

성격을 고쳐야한다니까.

 

 

"이토 꺼벙"

 

... ...

????

... 그냥 후려갈겨 주고싶은데...

왜 그런거지...???... 어..클났어요 증말 ㅠㅠ

왜 왜 이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효우도를 좋아하게 되어서 그런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