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장 맛가게 한 애니

※ 문득 TV메뉴얼을 돌리다가 애니메이션목록에 카이지가 있어서

한편당 500원. 문득 생각나서 한번 볼까?하고 봣었던게 몇주전.

그것도 1편부터 본것도 아니고 바로 15화 부터 봤습니다.^^

그러다가 필꽂힌

내가 이 24.25.26화만 무려 각각 3번이나 결제를 해버려서 ㅋㅋㅋㅋㅋㅋ 미안해요...

끝내는 다운을 받았는데 그럴바에 다운을 받든갘ㅋㅋㅋㅋㅋㅋㅋ

 

 

 

꼭 저렇게 말 을 해야 하나요^^^^

설레이잖아 떨어져 임마!!!가 생각난다^^^^

 

 

 

카이지에선 남캐중엔 이치죠에게만 허락된 궁극의 속눈썹.

 

 

보다가 아니 애가 점점 표정이 왜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며 무서워!했던 장면ㅋㅋㅋㅋㅋ

 

 

 

그런데 주인장이 저 상황이면

 아마 사카자키처럼 쌀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겨내는 카이지가 대단햌ㅋㅋㅋ

돈이 몇이여...기절한다. 진짜.

 

 

 

 

 

너무햌ㅋㅋㅋㅋㅋㅋ으앙 너무해가 절로 나왔던 장면!

 

 

 

다메다메다메가 귀에서 자동재생

 

 

 

 

BLCD가 아닙니다_jpeg

 

 

졸라 이제 끝이야.하고 있었는데

 

구원군 등장!!!

라고 하고 범죄자라고 읽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ㅠㅠㅠ 겁나 귀엽지 않나요 ㅠㅠ

나의 모성을 자극하는거 같애 ㅠㅠ

장발에 도박중독자에 무기력 남자에 담배피면 진짜 비오는날 먼지나게  패버리고 싶을정도로 싫은데

카이지에게만은 허락합니다 ㅠㅠㅠ

 

 

미형인 캐릭터가 이렇게 망가져도

널 사랑해

 

 

라면 먹으면서 보다가 대뿜었던 장면.

카이지는 사람의 S끼를 건드리는 건드린다고 생각합니다.

하루아침에 이렇게 될줄이얔ㅋㅋㅋㅋ

롤렉스 시계를 보면서 느긋하게 웃었던게 몇시간전인데!!!

사람 인생은 정말 알수가 없어!

 

 

 

너가 뭐라고 해도...

 

개풀 뜯어먹는소리같아!!!!

이치죠를 좀 더 애정해서 ...

아무리 희망을 준다지만 일단 일단 그게  ㅠㅠㅠㅠㅠㅠ

1050년어떻게 감당하라곸ㅋㅋㅋㅋㅋ

후대까지 가잖아!!! 정말 이치죠가 지하에서 대박을 터트리던가 어떻게 해야하는데 ...작가님 엄청 느리다면서요 전개가.

아... 나 한 30되서 나타나는거 아닌가..그전에 작가님이 이치죠를 잊어버리면 어떡하지...안돼...

 

 

??????????

 

어...뭔가 이상해 장면이.

내가 잘못 캡쳐 한거 같다. 뭔가 위험한 불륜드라마 같은 느낌.

 

남자색히가 저렇게 손꼬면 진짜 쥐어패고 싶은데 카이지가 하니까

아 ㅠㅠㅠㅠ 데리고 가서 키우고 싶다 ㅠㅠ 라는 생각만 들고 ㅠㅠ

이런 마성의 귀염둥이 ㅠㅠ 지하에서 귀여움레벨도 올렷니 ㅠㅠ

 

저랑 제 친구들 마인드를 가진 양복아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지라도 만나서 그네를 타던가 뭐하던가.

 

헉 미칠정도로 귀엽다.미친놈!

진짜 귀여워.

 

찌질이 같이 으엉 아저씨!하는데도 귀여워서이 ㅠㅠㅠㅠㅠ

아니 이놈이 아저씨 아저씨 아저씨거리는게 왜이리 귀여운지 다 큰 사내가 저러면

아오 무ㅏ야 ㅠㅠ 했는데 카이지는 너무 귀여웁고 ㅠㅠㅠ

개인적으로 겁나 멋잇네 라고 생각한 장면.

완전 얼짱각도.

캐릭터 능욕물 진짜 싫어하는데 이런걸  허용하게 하는게 유일한 애니

카이짘ㅋㅋㅋㅋ아..정말 마성의 캐릭터..

아카기라던가 제로도 재미있다해서 보라는데 일단 카이지부터 제대로 다 보고...완전 뒤죽박죽 봤었던지라 ㅠㅠ

 

3기 얼른 나와라 ㅠㅠㅠ

으엉 ㅠㅠ ㅠㅠ 3기를 뱉어내놓으라 ㅠㅠㅠ

 

p.s:

너 때문에 내가 ㅋㅋㅋㅋㅋ아사히를 몇캔을 먹었는줄 아닠ㅋㅋㅋㅋ

이런 미친놈잌ㅋㅋㅋㅋㅋ 왜그리 맛있게 먹어 ㅠ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