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지의 쩔어주는 연출력에 내가 무너진다.

● 캡쳐 및 잡담/카이지 2012. 6. 24. 04:10

 

※ 경어체가 왔다갔다합니다.

 

 

 

★☆이제 친치로까지 다봤으니 1기 2기 다 감상을 완료했다ㅠㅠㅠㅠㅠ!!★☆

 

 정말 보면서 참을수 클릭질하게 하는 ㅋㅋㅋㅋ것들을 캡쳐.

 

 

1.

??? 앵기기 좋은 남자인가봐요. 카이지는???

 

"집중하고 있는데 깜짝이야_jpeg"

어 그래 대단한건 좋은데.... 앵기는건 좀...☞☜ㅋㅋㅋㅋㅋㅋ

후에 늪편에서도 엔도가 앵기고 ㅠㅠㅠ 보면, 카이지는 앵기기 좋은 등판이나 몸을 가진 남자인가 봅니다.

친구중에서도 유독 앵기기 좋은 친구가 있어요...스킨쉽을 부르는 마의 몸이다.

라는데 당하는 카이지도 별로 밀치지도 않고 다 받아주곸ㅋㅋㅋㅋㅋ!!!!!

 

 

2.

너의 썩소가 날 설레게해.

 

 

...흐...

 

 

 

 

 

 

3.

오오츠키 반장표 유체이탈의 소리.

 

 보다가 진짜 대뿜은 사운드 효과가 있었는데....

뵹~

뿅도 아니었다. 

 뵹~보옹~보오오뵹~?!

.....하는 ㅋㅋㅋㅋㅋㅋ아니 영혼이 빠져나가는 그 소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정말

보다가 대 뿜어서ㅠㅠㅠㅠㅠ 이건 정말 소리를 들려줄수도 없곸ㅋㅋㅋ모두 카이지 보세요

그리고 주인장을 정말 뒤로 넘어가게한 연출이 있었으니.....

 

 

 

 

 

4.

제일 최강의 베스트 효과 .

정말 쩔어주는 연 출 력 ★

 

 

 

오오츠키 반장이 살길을 찾았다며 기뻐하는데...

그 속에 내려오는 한줄기 빛에서부터...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진 괜찮았었다.

....

...

.......

 

 

엉????으..으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으 앜ㅋㅋㅋㅋ세상에!!!!!!

억 배꼽이얔ㅋㅋㅋㅋㅋㅋ지금봐도 지금봐도 쓰러집니다ㅋㅋㅋㅋㅋㅋㅋ증말/쾅쾅쾅

아 ㅠㅠ정말 오오츠킼ㅋㅋㅋㅋㅋㅋ

이 건빵코 자식앜ㅋㅋㅋㅋㅋㅋ

 

 

 5.

도대체 누구시죠?

?!

누구냐곸ㅋㅋ와 정말ㅋㅋㅋㅋㅋㅋ진짜

진심ㅋㅋㅋㅋㅋㅋ 진짜 무라카미를 데려와!!!

 

??!!

이치죠랑 무라카미 진짜를 둘 다 데려오라고!!

 

 

 

 

6.

너의 커피잔 색은 왜 핑크색이니.

 

??...어...그..그래 핑크...?ㅎㅎ

왜 이치죠의 커피잔 색은 핑크색인가.^^ㅋㅋㅋㅋㅋㅋ

 

 손톱 다듬기.앞머리 다듬기.에서부터 시작해서 정말 모든걸 다  트집을 잡고 싶어지게 만드는 매력돋는 점장님.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