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거를 보다가 보다가 정말

 ※ 스압이 좀 있습니다.

※경어체가 왔다갔다 합니다.

 

 

리거를 다시 보면서 고딩때는 느끼지 못했던 폭발할듯한 오글거림을 느끼게 해준

매그넘 에이스와 암프에게 감사를 하며 이 포스팅을 씁니다.

 

 

1. 너 괜찮아 보였는데 전혀 아니었어.

풋과 윈디를 한꺼번에 끔살시킬려고 한 암살자들

겁나 잘생기게 나온겁니다. 이 놈에 자식이.

그래서 헉,...멋지다!-///-... 했는데 ....

 

 

했는데...

 

.

.

.

.

.

 

 

????!!!!!!

누구냐고!!!!

 

2. 귀여운 골드 의 뒷통수

엌 ㅠㅠㅠㅠㅠㅠ어휴 너무 귀여워 ㅠㅠ

세상에 ㅠㅠㅠ 골드 삼형제 중에 제일 귀여운 뒤통수는 골드풋이라고 생각합니다.

 ㅠㅠㅠ 도라에몽을 버금케하는 동글동글한 머리 ㅠㅠ

 

 

 

 

3. 대망의 오글거림을 선사해준 동생들.

 

 

 

 

언니와의 승부도 좋아.

 그렇지만 ...

"무시무시한 오로라와 함께 나타난 실버캐슬 망령들_jpeg"

꼭 언니에게 ....이..이런 무시무시한

 

!!!!!!

접신의 경지를 보여줘서 공포에 떨게 만들어야 했니?!!!

 

 

파이터 애로우는 더 무서운 꼴을 당하게 됩니다.

 

여유로움을 잃지 않던 파이터 애로우를 경악하게 하는데

 성공한 막내...

 

"우리가 보이나요?_jpeg"

 

공 포야!!!!!하지마!!!!

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암프가 한짓보다 더하다!!!!

아주 둘째 형님의 멘탈을 골로 가게 합니다.

나도 보면서 멘탈이 골로가고 손발이 오그라드는 괴 현상이 일어나고.

 

 

 

4. 실버캐슬아 그건 아니잖아. 골드 삼형제가 뭐...

 

 

파이터 스피릿츠가 헉슬리 하게 되는 막바지 화에서....

저렇게 당황해하는것도 좋았고

 

맨날 천날 쿨하게 놀다가,

 골드 풋에게 쿨 신경질내는 것도 좋았지만.

 

단 하나는 슬펐다.

실버캐슬 때문엨ㅋㅋㅋㅋㅋㅋ

 

"이건 그냥 귀여워서요_jpeg"

 

 

실버 캐슬이 돌아가면서 골을 차는데...^^

 

 

ㅋㅋㅋㅋㅋㅋㅋ으읔 ㅠㅠㅠㅠㅠㅠㅠㅠ

쥬로타 ㅠㅠㅠ 정신파!!!라니 정신파 라니 ㅠㅠㅠ

그냥 그냥 차지 ㅠㅠㅠ 으앙 ㅠㅠ 또 나의 손발을 오그라들게 한 괴현상을 선물해주고!!!

 

더 심한건...

 

?!?!?!?!

ㅋㅋㅋㅋㅋ뭐...뭐라고!!!뭐가!!!뭐가!!!!

 나도 간다라는거냐!!!/쾅쾅쾅

 

골드삼형제를 한순간엨ㅋㅋㅋㅋ

뭔가 표현이 제대로 안되는데 여튼 오만 것에 다굴이를 당하는 느낌이랄까.

 

 

 

 

5. 뺏지말라고!

"난 축구리거 라고!_jpeg"

...라면서 왜 야구리거 라고 연발해주는

우리의 마스크의 대사를 공도ㅋㅋㅋㅋㅋㅋ뺏으면서 명대사도 뺏는것이냐

 엔하위키에서 이 두 성우가 친하다면서욬ㅋㅋㅋㅋㅋㅋ둘이 얼마나 웃었을까.

 

 

 

 

진짜 미쳤다. 자야지 하면서 왜이러니 ㅠ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