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고 자료인가 덕질핥음용인가 헷갈리기 시작하는 다간

 

※스샷정리용 입니다. 스압을 좀 자랑합니다.

※경어체가 왔다갔다 합니다.

 

※ 주의: 여성향이 짙습니다. 그러니까 혹시나;;;

"추억물 애니메이션이다^-^"

하며 보시는 남자분들은 절대 닫기를 눌러야합니다.

 

 

 

 

 

 

 

 

토요일은 절대로 덕질을 발산할 기회를 달라는 불토/불타는토요일 로 정했으므로 이날은 불탈태야 ㅠㅠㅠ!!!!!!...

라지만 7월 중순부터 아마 주인장은 개폐인이 되어가겠지요...

자료모을려고 스샷들을 정리하는데...

 

 

 

 

 

다간이 너무 이뻐서 ...

 덕질 발사합니다ㅠㅠㅠㅠㅠ

 

 

세븐체인저 x 다간

 

고..고우셔...

ㅠㅠㅠㅠㅠㅠㅠ어 ㅠㅠㅠ

으앙 ㅠㅠㅠㅠㅠ곱지 않나요 ㅠㅠ

로봇에게 곱다라는 표현쓰기도 뭣하다지만 정말 참 곱지않나요 ㅠㅠ

 

다간 용자들은 잘못 작붕이 되면 ...

 아이라인에서 멈추지 않고 팬더상★이 될수있는 눈라인부분을 너무 이쁘게 잘 소화해서 좋습니다.ㅠㅠㅠㅠ

디자인들이 다 얄쌍해서 역대 용자물중에  이쁘게 잘생긴 로봇은 다간이야!라고 인식이 박혀버린것은

어릴때 맨 처음으로 본 용자물이 다간이라서 그런것도 있는거 같아요

ㅠㅠㅠㅠ그렇지만 그외용자작에선

 마이트가인외에는  이쁘다는건 잘 모르겠고 ㅠㅠ /스토리는 정말 마음에 안들지만 가인이는 아름다웠다★

 

허리가

허리가

허리가

허리가!!

 

허벅지가!

허리가!허벅지가!!!

최애로봇이 고통을 당하는데도 자기의 慾에만 집착하는 못난 주인장

 

 

그런데 보다가 참 드는 생각이....

다간은 성격도 조용하고 희생적인것은 둘째친다해도

뭔가 좀... 타고난 수끼를 가지고 있는거 같다고 느낍니다.

 

 

 

?

 

 

??

 

???

 

"궁둥이가 참 이쁜 용자_jpeg"

????

 

여성적이지 않나요..☞☜ㅋㅋㅋㅋㅋ

눈에 콩깎지가 단단히 씌여서ㅠㅠㅠ 쾅쾅

다간x세이지 도 좋아하지만 일단 메인은 다간수를 좀 좋아하고!!! ㅠㅠㅠ

라면서 무서운 공스런 다간도 좋아합니다...

그렇지만 세븐체인저랑 다간은 공식 아닌가?!!

...

 

 

심지어 이 변신장면에서도

!!! 아ㅣ...이쁘다!!ㅗㅂㅇ노멜!"

 

"헤헤!이쁘다!굴려져도 이뻐!!!"

 

... 날 책임져라.다간 감독님.

 

"아찔한 뒷태222222_jpeg"

 

"아찔한...jpeg"

????????!!!!!!

 

!엉 !덩!이!

좀 심하지 않습니까?!으아닠ㅋㅋㅋㅋ

세상에 디셉티콘 궁둥이의 뒤를 잇는 뒷태를

 다간이 지니고 있었다니이!!!!

이건 정말 스샷정리하다가 처음알앗곸ㅋㅋㅋㅋㅋㅋㅋㅋ작게 보고 이건 왜 찍은거지?하고 봤는데 으앜ㅋㅋㅋㅋㅋ

다 간 궁 둥이가ㅠㅠ새벽에 혼자 폭풍 웃음짓고 증말 내가 못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이건 주제가 세븐체인저 x 다간이기 때문에...윗쪽에 표시를 해두었습니다.

이쁜이가 등장했으니 멋쟁이도 나와야지?!!!

 

 

"빰빰빠빰빠!빠라람빠라람!!"

 

세븐체인저는 역시 특유의 BGM이 나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실 세븐체인저 테맠ㅋㅋ....

큰일났다. 귀에서 자동 재생이 또 되고있어ㅠㅠㅠㅠ

 

"아찔한 뒷태_jpeg"

 

 

로봇 디자인 맡으신분이 참 허리를 잘 그려주신 듯 ㅠㅠ...

굉장히 츤츤 거리고 성우분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찾아보기까지 했었는데 ㅠㅠ

주인장은 원래 성우에 굉장히 무관심했기 때문에 ㅠㅠ

 

"손에들려있는 붓쵸는 눈에 들어오지 않고_jpeg"

첫등장시에 아주 그냥 변신할수 있는거 다 일일히 보여주고 잘난척하는데

(제작진의 소개식이나 다름없지만^^)

 그걸 다 지켜봐주는 세이버즈나 다간이나 착해서 탈.

 

성격이 굉장히 츤츤이 라서 좋아하는데 얀차에게만은 ☆★엄마미소★☆입이 가려져있어서 보이지도 않지만

목소리로 감지가 가능합니다

 

우주에서 혼자 팔짱끼고 있을때도 병신美로 안보이고

쿨가이야 ㅠㅠ우주에 쿨가이가 나타났다!!!!!/쾅쾅

 

 

"난 얀차왕자의 말만 들어."

....

명령을 듣는다는 거나 말을 듣는다는거나 의미는 비슷한데 분위기는 전혀 다르네요.

 

굉장히 쏘 쿨 가이로 보이고 막판에 아...... 그렇게 깨져(?)버리지만 다시 붙은거 보면

엔하위키 미러 설명처럼 지구가 같이 받아들인거에 감동 ㅠㅠ

...라지만 언제 깨냐고?^^??

지금 깨어나라^^ 지구가 겁나 안좋아요 상태가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