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새싹들만화 전설의용자 다간

 

※ 반어법을 좀 담고 있습니다.

 

 

 

보다보면 정말 어린이 만화일까?????

 라는 생각이 들게하는 과도한

 

 

 

피해자 1 :

 

세이버즈

 

 

 이뻐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여튼 정말 많이 굴려집니다.

헉 ㅠㅠ으억 안쓰러 ㅠㅠ할 정도로 ㅠㅠ

 

 

 

피해자 2:

빅랜더

빅랜더도 피해갈수 없었던 촉수물

 

 

 

★최대피해자 :

다간★

 

 

... ...

..촉수 + 채찍의 과도한 희생자

 

 

...때리는 로봇이 달라요ㅠㅠㅠㅠㅠㅠㅠ으엉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진짜 왜 다간을 보면

왜그리 채찍질을 하는지 몰라!!!/쾅쾅코아

 

거기에 모자라...

 

 

"헛!헛!핫!_jpeg"

 

어린이의 우상이 될 지구의 지킴이가 직접 채찍을 휘두르는 것도 연출해 주시고^^^^^^

으 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증 말ㅋㅋㅋㅋㅋㅋㅋ못 살아!!!/쾅쾅

 

 

 

우주 쿨가이 세븐체인쟈도 피해갈수없는

촉수+ 전기고문 + 쓰리 린치

 

 

 

알게모르게 많이 당했을 피해자:

붓쵸

????

뭣??삼각목마 ???자막 제작하신분이 일부러 넣은거가 아니면 저게 맞는건가?!!

이거 대딩때 선용이가 뭐지...하고 검색했다가 S용어가 나와섴ㅋㅋㅋㅋㅋㅋㅋ둘이서 대뿜었는데

레이디 핑키고 나발이곸ㅋㅋㅋㅋ증말 뭔 S여왕인가 ㅠㅠㅠ

붓쵸가 알게모르게 가장 많이 조...조...ㄱㅛ..고무...고..

마.. 맞았을거 같습니다 ㅠ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