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데커 大 방출 정리 ㅠㅠㅠㅠㅠ

 

※ 경어체가 왔다갔다합니다.

 

나의 외장하드 깊은 깊은 깊은 곳에 저장되다 못해 묵어져가고있던 제이데커와 다간 캡쳐들!!!

다간 캡쳐는 내일 정리하고 오늘은 제이데커 정리를 쫘악 올려봅니다.

 

 

드릴보이가 의자에 앉으면 거꾸로 해서 저렇게 앉는거 보고

귀여워서 캡쳐

 

 

 

 

...

유우타입니다 ㅠㅠㅠ 유우타 윙크★짤!!!

그런데 뭔가 잘 못만들어서 마지막 윙크가...아주아주 오래갑니닼ㅋㅋㅋㅋ

 

건맥스가 나오느 ㄴ이유는

졸라 잘생겼기에 제가 막 캡쳐를 한거...

 

이것도  파워죠가 잘생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잘생겨 보여서 ㅠㅠㅠ

 

이렇게 망가지는게 좋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벙~~~

 

...zZz

 

..zZz..zZz...

.

쉐도우 마루가 서서 자길래 찍었습니다 ^^

사실 서서자는게 아니라 저거 상황이 심각한건데 제 눈에는

서서 잔다.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인식을 하고

 

왜 찍었을까요?

 

...

 

맥클레인이 잘 생겨서요

 

 

 

...????

 도대체 이 여자는  왜 찍었는지 모르겠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왜 찍었냐면,

저 고양이 나비의 .... 수...컷이라는 증거가 아주 잘 표현을 해줘서...?

 

네.

건맥스 뒷태가 이뻐서 찍었습니다.

아 고와

 

 

 

 

주인장은 사실 쉐도우마루 멋있다거나 그런거 몰랐는데

대학교때 덕질 하다가 그제야 알았습니다

아니 진짜 멋지네요 ㅠㅠ 이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어이없어 하는 표정 너무 좋아욬ㅋㅋㅋㅋ

 

 자주 기가 차했던 고운 건맥스 

 

 

데커드는 변신하면 손이 차 트렁크쪽 궁둥이짝에 들어가있던게 신기해서 캡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령보고 호들갑     

드릴보이는 거의다가 귀여워서 캡쳐

 

와따...

증말 잘생겨서 찍었습니다.

아 진짜 데커드  잘생겼다

 

 

유 우 타 !!!!!

아 정말 ㅠㅠ 정말 귀엽지 않나요 ㅠㅠ 원래 남자캐릭터라 저렇게

여자애같이 굴면 확 그냥?!패버릴라 하고 싶은데 유우타는 제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주 기가 차했던 우리의 덤프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장난 구경중인 건맥스

가 아니라 사실 저거 ... 까먹었습니다.

무슨 장면이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이뻐서 캡쳐

 

 

 

 

 

... ...

이뻐서 찍었던 것입니다.

 

 

 

 

건맥스는 이유가 필요없습니다

그냥 ...

 

 

이뻐서 찍은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릴보이는??

 

 

귀 여 워 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엉 ㅠㅠㅠ 저 쩍 벌린거 봐 ㅠㅠㅠ

 

 

이건 우리 데커드가 무서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커드는 열받으면 차로 변신해서 무조건 달리더군요.

환경에 신경을 쓰지않고 ㅠㅠ(폭우가 오든 번개차 처 치든...)

이런 무서운...남자

유우타가 뭐 어째 아버진가 어머닌가... 여튼 오셔서 데커드가 약간 소외되는 화에서

창문밖에서 유우타를 원망의 눈초리로 바라보는 데커드의 얼굴그림자가

어찌나 무섭게 다가오던짘ㅋㅋㅋㅋㅋ

 

43화는 정말 쉐도우마루를 위한 화입니다.

 

오 ㅠㅠㅠㅅ궷 ㅠㅠㅠ

쉣 ㅠㅠㅠ 오 잘생겼어 ㅠㅠㅠ 세상에 ㅠㅠㅠㅠ

 

건맥스가 이쁜이유...

다리를 보세요!!!

잘 모르시겠어요?

주변에 있는 용자경찰들 다리랑 비.교 해서 보세요

 

 

 

 

43화 작화 팀 증말 사랑합니다 ㅠㅠㅠ

 

 

 

 

!!!!!

 

진짜 볼때 꺄봉꺄봉꺄봉!!!★☆★☆ 하게 만들어주던

명장면

 

오 ㅠㅠㅠㅠㅠ마 이 갓 ㅠㅠ코...코를 보세요..!!!

승리의  콧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지 어쩌지 어쩌지 남발 드릴보이와 덤프스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깨방정 드릴보이 ㅠㅠㅠ

인데 우리 드릴보이가 허리가 겁내 얇네요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