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 리거를 보다가

 원고를 짜야해서 정보를 다시 모으는데 보다가 빵터져서... ㅋㅋㅋㅋㅋ  

 

실버 삼형제 이름 알려고 엔하위키 미러에 검색을 했다가

리거 항목 정말 ㅠㅠㅠ 너무 텅텅 빈 느낌이고 ㅠㅠ 으헝헝 ㅠㅠㅠ

캐릭터들 사진도 없어!!!!

 ㅠㅠㅠㅠ 팬으로써 가슴이 아프다 ㅠㅠ

 

누구세요?우리 옆집 아저씨?...인가?

 

이 아저씨가 누군지 어디에 나오는지 안다면 진정한 리거덕

ㅋㅋㅋㅋㅋㅋㅋ 라지만 실제 정말 너무 비중도 없고 앵커가 이리도 개성이 없어서야...

그전 앵커들이 너무 개성이 강했었나봅니다. ㅠㅠ/삐에로 분장에 하나는 입옆에 점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그넘은 심각한데 해밝은 류우켄.

 

 

?????

 

엌ㅋㅋㅋㅋㅋㅋ

위..윈디얔ㅋㅋㅋㅋㅋㅠㅠㅠ

 

 

 

 

 

그리고 엔하위키에서 매그넘 항목을 보자,

골드 마스크와는 다르게 구박받는 동생...이라는 말에

반박을 할수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과거 회상 목록에 봐도...

 

 

이건 둘째와 첫째형 같은데...

 

누구한테 그렇게 성질을 내고 있는건데...

 

프론티어한테 내고 있는거니 지금?

 

그 다음 장면이 바로...

달리는 프론티어.

어디가니???

저기 경기장도 아닌거 같은데 배경이 ㅋㅋㅋㅋ

형들한테 야단맞고 울면서 달려가는거니?

 

 

우월 먼치킨 큰형님이 축구하는걸 지긋이 쳐다보는 막내.

 

/무표정이 심히 신경쓰인단다.

 

또 뭐라고 소리지르고 있는 둘째형.

...그러니까 프론티어에게 소리지르고 있냐고...

 

 

억 쓸쓸해...

골드 삼형제와는 정말 분위기가 다른 실버 삼형제 ㅠㅠㅠ

 

 

발견했나요?

GZ의 쭉뻗은 다리도 귀염돋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구석에 골드풋이 달려가고 있어요

 

 

GZ의 쭉벋은 다리와 풋의 동글동글

머리통의 귀요美를 뛰어넘는

상귀요美 리거가 여기 있다!

 

와 앜ㅋㅋㅋㅋㅋ!!!!!

 

그러나 최강의 귀염은 바로 이 자식이 가지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