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구왕통키] 통키ts 폭발ㅋㅋㅋㅋㅋ 민대풍...미안해

 

※ 경어체 왔다갔다 주의

※ 이건 순수한 의도로 옛 추억애니를 더듬는 포스팅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주인공 TS/ 성전환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닫기를 눌러주세요 ㅠㅠ!!

 

급 통키가 그리워져서 찾다가 다음 TV팟에 일본판 올려주신걸 싹...다 봤다는게 문젴ㅋㅋㅋㅋㅋㅋ

보면 볼수록 머릿속에서 울려퍼지는

이건 초딩들이 아니얔ㅋㅋ

 

그런데 귀여운게 초등학교 1학년때랑 6학년때랑 확 달라진 외모나 머리카락 길이보면

은근 모에스럽기도 하고 ^^...

 

그리고 이거 보니까 졸라 엄친아캐릭터의 원조 타이거는

 이 새끼 왜이맄ㅋㅋㅋㅋㅋㅋㅋ통키한테 집착하는거야!!!

졸라 무섭닼ㅋㅋㅋㅋㅋㅋㅋ

 

어처구니없는 설정은 피식웃게 되고 정신이 혼잡해지지만

이걸 진지하게 되짚어봤자 뭐 합니까?! 순수하게

이 만화 세계관이 그런건데 인정할건 인정해줍시다???

여하튼간 전 아직 쇼타와 로리가 되지 못해서 제가 낙서한 통키와 동료들은 죄다 고딩 유..ㄱ체 삘입니다 ^^...

 통키의 누군가 실사판에 대해 쓴 글처럼 실제로 보면 무슨 의류수거함(...)에서 나온듯한 윗도리지만ㅋㅋㅋㅋㅋ

만화판에선 귀염모에죠 ㅋㅋㅋㅋ진정한 열혈 스포츠 人의 의상이다!!

그러고보니 태백산도 아주 그냥 갈기갈기 찢겨져있더만ㅋㅋㅋㅋㅋㅋㅋㅋ

TS판으로 입으면 꽤 야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어릴때 못보고 이제 봤는데 통키 이거... 지랄수끼+여우끼가 있습니다

게다가 잡망스러워... 졸라 눈 반짝거리면서 애교떨고 일부러 여자흉내 내는거 보면

이...잔망스런 아새끼!!

 

 

"이거 입지마라. 엉?"

 

 삭제 안되고 풀버전으로 일판을 보니까 ... 클났다?!?! 우리나라 국내판 네이밍이 너무 강렬해서 통키는 탄페이인거 기억나는데

권총탄 원판이름이 생각이 아난네욬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국내판 이름이 너무강렬햌ㅋㅋㅋㅋㅋㅋㅋㅋ

풀버전으로 보니까 썅 걍 통키가 TS가 된다면 폭주기관차차 직행으로 아주 서로를 못잡아먹고 서로를 달구는 연애를 쭉하다가

고등학교 졸업하면 그대로 결혼 골인★☆ 서로를 윈윈해주는 관계?

비오고 천둥치는 날에도 같이 피구를 하는 인생의 동반자

 

 통키의 코를  꽬 1등 주자가 바로 권총탄이라는겈ㅋㅋㅋㅋㅋㅋㅋ

보면 바로 견적 나옵니다 ^^ 코믹로맨스물을 너무 본 나만 그런가?! 보다보면 걍 둘 그냥 사겨라.

...인데 제가 아직 쇼타물은 못들어가겠어요. 봐주세욬ㅋㅋㅋㅋㅋ

 

두번째 정말 이상적이고 좋은건 태백산 이랑 통키 !!!

 원판 그대로 보니까 태백산 통키 엄청 귀여워했네요!!! ㅠㅠ

졸라 불꽃슛 한번밖에 못쏘는 통키를 위해 대신 막아서 던져주고 투덜거리는 통키한테 귓속말로 위로와 함께 윙크★해주는...

...미친 누나한테 오렴. 나랑 사귀자 ^^...연하는 진짜 싫어하는데 넌 허락할게<<<

게다가 일판 성우들이 좀 더 좋긴 합니다 ㅠㅠ

그런데 아...저씨들이얔ㅋㅋㅋㅋㅋㅋㅋ태백산과 나한상은 진짴ㅋㅋㅋㅋ 니들 목소리 부터가 이미 초딩이 아니다!!!/쾅쾅

민대풍은  원판이 좀 더 어울리는 느낌이더라구요!  국내판 성우도 카리스마있고 좋긴한데

개인적으로 원판의 민대풍 성우가 좀  더  좋습니다 ㅠㅠ

 

그리고 백아팀/블랙아머즈의 유니폼은 타이거와 마지막 팀을 짜는 유럽팀의 전신 타이즈와 다르게

디자인도 좋고  굉장히 섹시하면서도 좋긴 한데

와 여름에... 여름에 진짜 더울거 같아서 낙서한 마지막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사타구니에 땀차면 얼마나 그렇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애들아 미안.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