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하하ㅏㅏㅏㅏㅏㅏㅏㅏㅏ텀블러에 레골김리가 넘쳐나!!

※ 출처 : 텀블러

※ 경어체가 왔다갔다합니다.

마성의 텀블러에서 벗어날수 없는 이유는 마이너틱한 커플을 엮여주는 동지들이 많고 (언어가 통하지 않느다는것이 문제)금손들이 많아서 ㅠㅠㅠㅠ  

 

레골이의 눈빛이 심상치가 않구나

김리 쳐다볼때 눈동자가 이글거리는거 같아

 

 

반지의 제왕을 전편을 4번 보고 소설도 다 읽었는데

다시금 이 장면을 레골김리에 눈을 뜨고 보니 ☆★신.세.계★☆

바로 발끈해서 화살들이대는 살벌한 레골라스보다는 그 후에 바로 놀라서 후...이러는 쪼그만 김리!!!!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 여워서 이불 팡팡!!!

그리고  " 둘이 정말 잘어울린다^^"

이장면 때는 진짜 아라곤이 보이질 않았습니다.

아라곤 굉장히 좋아하는데 일단 저의 1순위 커플은 레골김리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골뒤에 김리!

 

언제부턴가 모르겠지만 레골라스가 말타면 항상 뒤에 김리를 태.우.고!

그건 한마리로 쳐야해!! 맞는지 모르겠지만 이때 빵터졌는뎈ㅋㅋㅋㅋㅋ

여튼 저 레골라스 특유의 눈썹과 눈빛 연기TTTTT

올랜드 볼룸이 레골라스는 그냥 닥치고 다른 캐릭터들이 말하고 있을때

눈동자를 굴리고 있으면 된다고 했던게 생각난다

 

김리의 씹긔터지는 움짤

(귀여워서 이 궁서체는 핫핑크입니다.)

그리고 겁낰ㅋㅋㅋㅋㅋㅋㅋㅋ살벌한 레골라스ㅋㅋㅋㅋㅋㅋㅋ

턱이 당겨졌엌!!!!ㅋㅋㅋㅋ어금니 꽉물고 말할기세

"말흐지말르그흤을튼드..."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