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호빗.반지의제왕] 텀블러 짤 털이

 

※ 경어체 왔다갔다 주의 . 스압주의

출처 : 텀블러 / 일러스트 출처는 작가네이밍을 기재하였습니다.

 

 

이겁니다.

그래 이거야 ... 내가 만든 허접ㅋㅋㅋㅋㅋㅋ짤로 표현을 못한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 갈라드리엘/케이트 블란쳇의 헉...소리 나게 했던 등장 장면 !!!!!/쾅쾅쾅 

 

 

일하다가 주인장의 부러움과 질투로 인하여

혈압을  오르게 한  짤이 있었으니...

 

!!!

왓?!왓다!!!!! 부러워 나도 나도 코 맞댈래ㅗ앳ㅎ보돗ㄷ제ㅐㅗㅅ 코 인사 할래!!!

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소린 왕자 / 리차드 아미티지

 

호 ㅋㅋㅋㅋㅋㅋ올리이이이ㅋㅋㅋㅋ홀리쉣!!!!

홀리쉣!!!!

비글비글드웤 킬리 / 에이단 터너

 

킬리 보다보면 그다음에는 필리 가 눈에 들어옵니다.

 아 진짜 사랑스럽네요 이배우 ㅠㅠㅠ 아 졸라

귀여워 ㅠㅠㅠㅠ 코를 적극적으로 들이대준다

내 코에도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듬직듬직 필리 / 딘 오고먼

 

!!! !!!

일. 라.  이.  저. 우. 드 !!!

 

수줍수줍 열매를 얼마나 먹어야 저렇게 사랑스러울수 있죠?  ^^

아 증말 ㅠㅠㅠㅠㅠㅠㅠ 프로도 때의 우수에 차면서도 어딘가 촉촉한 눈빛 연기를 잊을수가 읍느데!!!읍느넫!!!

난 텀블러에서 탄성을 지르게 하다니 ㅠㅠㅠ

프로도 / 일라이저 우드

 

 

 

 

 

 

호빗의 풍경이 죽여주는 짤들은 같이 봐야 제맛입니다.

아 증말 아름답다...마음이 정화된다 ㅠㅠㅠ

 

 

 

소린왕자는 카리스마 갖춤과 동시에 쉽게 보여주지

 않는 졸라 비싼 따뜻한 미★소를 가지고 있으므로 졸라게 고결하고 더 사랑스러운거 같습니다.  

 

 

 

호빗의 또다른 묘미는 메이킹 필름 ㅋㅋㅋㅋㅋ

 

허 ㅓㅓㅓㅓㅓ ㅠㅠ 몰랐는데 이렇게 보니

소린이 얼마나 킬리와 필리 아끼는지 알겠네요 ㅠㅠㅠㅠ

고블린들이 덮치니까 바로 짧은 팔로 바로 킬리와 필리가 깔리지 않게

할려고 밀어버리는 짧은 팔로 힘껏 미는 삼촌 ㅠㅠ

 

 

※ 옆에 킬리의 저 선망선망★ 눈빛을 이제야 보이고 뒤 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 부르 그만 먹어라고욬ㅋㅋㅋㅋㅋㅋ

 

 

일 라 이 저 우 드 ㅠ///ㅠ

10년 전이나 전혀 늙지 않았습니다 ㅠㅠㅠ 졸라 좋다 ㅠㅠ

 

 

! ! !

호빗 메이킹 영상 정말 사랑입니다.

갈라드리엘 메이킹 이ㅙㅗㅂ재솝재ㅔㅗㅅ대ㅔㄷㅈ보 ㅅㄷ좁 ㅔㅅㅂㅈ도ㅔ

아 진짜 아름답다 ㅠㅠㅙㅗㅈㄷㄳ베ㅗㄷ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딩기딩기딩딩 쟝쟝쟝

 

 

 

몰랐는데 비하인드 찾아보니 간달프역의 이안 맥켈런이 혼자 허공에 대고

말하고 연기하느라 심적으로 외로워서 우울해하고 울기도 했다는데...

이렇게 보면 참 배우들이 대단한거 같십니다 ㅠㅠ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비푸르의 키스를 받았습니다 졸라 좋다.

아 진짜 드워프들 다 왜이리 깜★찍 돋죠?

 

 

  

깨발랄한 우리 애새퀴 킬리 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에이단 터너는 정말 수염 기르니 한 예수님 하더군요

머리도 곱슬이라 그런가...더욱  예수님 포스. 그러니 그러지 말자.

 

빌보 집에서 저녁 만찬때 음식 ㅋㅋㅋㅋㅋㅋㅋ던지는거 찍는데

봄부르는 그냥 왁모아서 확!!! 터트렼ㅋㅋㅋㅋㅋㅋㅋㅋ

 

 

???!!!

잠깐만ㅋㅋㅋㅋ으악!!!

 배우들이 모두 안웃고 심각하게 음식 던지는거에 더 열중 하고있었네옄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저녁시간이 아니라

그냥 음식 투척 전쟁이었잖아

 

 

  

호빗에서 절로 흥겨워지는 드워프들 설겆이 장면 메이킹 영상.

그러나 실로 모두 배우들의 엄청난 열연의 연기로 완성된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d

 필리와 킬리 몸과 열정을  다 바친 ㅋㅋㅋㅋㅋㅋ  발린은 눈에 안보이는 접시들 휙휙★☆

원작 소설에서는 드워프들이 모두 각각 악기를 들고 다닌다 하더군요

 

우리 드왈린은 첼로 라는데 자기 몸만한 첼러라던데...

그냥 저렇게 작게 표현한건가. 보푸르는 클라리넷

킬리와 필리는 작은 바이올렛. 봄부르는 드럼.

소 린 왕 자는

 하 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 

필리의 온몸을 바친 와 발린의 접시 넘기기 + 멋지 기술 합성 =

드워프들 설겆이 쇼 한 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우리 킬리 ㅋㅋㅋㅋㅋㅋ

 

  

필리의 동생 앓이

대사의 절반이 자기 동생 찾는 대사

 

어오우~

이거 직접 들어야 합니다. 듣고 빵터졌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워풀 넘치는 여성성을 좋아하는 주인장은 타우리엘의 쌩뚱 로맨스말고는

캐릭터자체의 성격과 액션이러단가 사상은  좋아라 하는 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란두일의 시월드 강림에 바로 엿★을 먹여주는 타우리엘ㅋㅋㅋㅋㅋ

 

 

해맑해맑 드워들이 좋심다 ㅠㅠㅠ

우리 회사 인터넷 고쳐주는 기사님이 진짜 보푸르 닮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텀블러 찾다가 엽기적인 표정 모음을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

 

누구시죠 ?

빌 보 지못밐ㅋㅋㅋㅋㅋㅋㅋ

 

???

그리고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오인의 표정인데

이게 뭐갘ㅋㅋㅋ엽기사진이라는건지?!? ㅠㅠㅠ 원래 이런 표정이지 않낰ㅋㅋㅋㅋㅋㅋ

여튼 이게 엽사짤에 들어 있어서 쌩뚱맞아서 빵★☆

 

그리곸ㅋㅋㅋㅋㅋㅋ이게 뭐가 엽기적인 표정이얔ㅋㅋㅋㅋㅋㅋ

캐릭터가 원래 이렇게 꾀죄죄한뎈ㅋㅋㅋ 이거 들어가 있는거보고 뭔가 배우 안습이면서도

 

 

 

 

 

텀블에서 반지의제왕으로 타고 들어갔더니 이러한 보배로운 일러스트가 ㅠㅠ!!!

by. Jian Guo

헉 ㅠㅠ 정말 아름답다 ㅠㅠ 게다가 반지의 제왕 팬이라면 어떤 장면이고 무엇을 상징하는지

한눈에 알수 있게 해주니 감탄스러울 뿐입니다 ㅠㅠㅠ

 

 

 

 반 지 의 제 왕 갈라드리엘 짤 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아 정말 정화받는다 ㅠㅠㅠ 진짜 특히 두번째 미소 ㅠㅠㅠ

 

 

10년전의 앳되었던 우리 레골라스의 애기애기짤.

저때 김리가 뭐라 시비털어서 심기가 약간 불편하고 긴장된 상태.

 

 

이때 레골이는 김리의 수염순결을 앗아가고 마는데...

 

그 외에도 졸라 챙겨주고 지켜줍니다

외국에도 레골X김리 가 많아서 햄볶아요.

 

 

명대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지의 제왕 확장판에서 김리와 술마시기 경쟁하는데 ... 레골라스 win

 

 

 씝★ 귀 터진다 ㅠㅠㅠ

수북히 쌓인 맥주 컵들 ㅠ////ㅠ 그리고 멀뚱멀뚱 김리 ㅠㅠㅠ

 레골라스는 착착 컵들을 차분히 정렬하듯이 내려놓는데 우리 김리 수북히!

엘프와 드워프의 성격차이도 여기서 보이더군요 ㅠ///ㅠ 인데 졸라 귀엽다 ㅠㅠ

레골이는 취하면 손끝이 얼얼해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나...취했나봐 하는 저 진지돋던 표정 ㅋㅋㅋㅋㅋㅋ

 그게 취한거냨ㅋㅋㅋㅋ

 

 

반지의 제왕 확장판에서 나오던 장면이더군요.

여기서도 레골라스와 김리의 눈빛 투닥투닥.

 그리고 아라곤의 무심한듯 시크한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과 엘프와 드워프 삼총사는 영원히 잊지 못할겁니다.

 

여튼 텀블러는 보배롭고

레골.김리는 만세입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