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죠 TS/ 취중진담 1

 

 

 

 

이치죠 세이야 TS버전 /

잡 망상의 결과물 !!!!

 

그냥 빠찡코를 따고 해방되었는데 그 늪을 만든건 이치죠가 아니라 다른ㅋㅋㅋㅋㅋ놈이 었고 그 놈은 끌려갔고!!

여성 간부 팀장으로 일하는 이치죠가 관심을 보였다느니 라는 설정입니다.

라지만 정말 ㅋㅋㅋㅋㅋ오그라 터지겟네 ㅠㅠ

그릴때는 몰랐다가 올려놓고 보면 왜이리 터질거 같냐!

 

주인장의 인체붕괴+날림글씨 주의ㅠㅠㅠ

 

 

 

 

 

 

 

 

 

 

 

 

 

 

 

 

 

 

 

 

 

 

 

...19금 애니이니까 조ㅊ이라느니 성적발언은 용서를...윽윽윽ㅠㅠㅠㅠ

하라는 원고는 않하고 덕 폭발질이나 하고있습니다...

사카자키 아저씨를 정말ㅋㅋㅋㅋ미치도록 망하게 그려서 미안하고 카이지도 미안하다 ㅠㅠ

 

 

 

 

 

p.s: 대학친구가 블소를 하면서 카이지를 받고 있는뎈ㅋㅋㅋㅋ 또 한명을 전도했어!라며 기뻐 날뛰고!! 카이지라고 하니까 맥주 겁나 맛있게 먹는 애니 아니냐는 말에 대뿜었었고 ㅋㅋㅋㅋ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