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아주 그냥 다 가져와라 -1

 

※ 다음블로그에서 이사를 왔습니다.

 

 

 

 

 

 

 

 

 

 

 

참 이렇게 보니 ㅋㅋㅋ아이고...참..이때는

나름 잘했다고 생각했더랬지

 

 

마카

 

초등학교 6때부터 미칠듯이 좋아했던 미시마 집안..:>

 

 

이때부터 난 포토샵을 알게 되었더랬지.

특히나 마술봉이 얼마나 신기했던가...ㅋㅋ

 

 

 

나의 사랑 엔젤 ㅠㅠ

 

 

 

 

 

 

 

 

이때가 한참...시험 기간이었을거여..ㅋㅋㅋ

 

 

 

굉장히 좋아하는 카즈야x리 조합...

아...정말 팬이 되어버린 한 분 이글루를 찜했는데...

닫혀있었다 ㅠㅠ

난 대 좌절을 했더랬지...ㅠㅠ

 

 

 

 

여태까지 모~~두 2005

 

정말 2005년...철권 버닝 절정이었구나 나;

 

------------

 

 

 

 

젖이 굉장히 쳐져버렸구나 리리야...ㅠㅠ

 

2006

 

무려 저 진에게 한 대사는 루리웹에서 한창 ㅋㅋㅋ진 코스튬아이템보고 떠들던 사람들의 의견을 수렴...

 

 

----------

 

대학교 들어가서 처음 리뉴얼했던 샤오유...

그런데 우리 샤오유 지금 보니까 왼다리가

...고..골절되어 보이는구나

 

 

 

리리에게 꽂혔던 2007

 

 

2007

 

-----------

 

 

 

 

네이버의 그림그리기 툴은 잘 사용하는 사람 대단히 부럽다 ㅠㅠd

난생 처음으로 잘 그려진거 같아서 좋았던

 네이버 그림그리기툴의 레오!

이때 까지만해도, 레오가 남자니..여자니...

참 의견이 분분했더랬지...

 

2008

강철 머리털 소녀 리리를 만들어 버린 나 ㅋㅋ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