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카이지가 여자가 되어서 이치죠를 만났다면....

 

커피타주는 이치죠!!!! 라지만 진짜 이것도 그린지 꽤 되었는데 이제야 ㅠㅠ

엉엉 ㅠㅠ ㅠㅠ 바닐라라떼가 급 먹고싶다 ㅠㅠㅠ 이 새벽에 ㅠㅠ나도 미쳤지 ㅠㅠ

 

 

 

 

최근에 괴 망상으로 그린

카이지가 카이코가 된다면?

이란 카이지 여체화...설정...인데

이치죠가 남자친구가 된다면 아마 카이지는 몸성할 날이 없겠습니다.

라고 하고 정신적 데미지는 이치죠가 다 받는다.

 

 

다시 한번 말해봐♬

카이지의 이기면 되는거야!

 조..좋은말이긴 한데 도박에는 좀 ㅠㅠ

 

그리고 이치죠는 카이코때문에 신경쇠약에

 덤으로 의처증도 아니고 의처도박증에 걸려서 그래서...

...

 

 

 

 

마지막은 카이코의 훌륭한 몸의 도박낙인에 대충격먹는 이치죠.

카이지는 나중에 미코코랑 이어지게 되면 미코코도 카이지 몸 보고 놀랄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1 정말 ㅋㅋㅋㅋㅋ ㅠㅠㅠ

미코코 카이지도 좋아라하는데 여튼 카이지 여체화도 좋고 이치죠여체화도 좋고...

카즈타카 여체화는 안돼. 제발!!!안돼!!! ㅠㅠ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