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얼른 쓰고 친구들을 만나러 가자! ㅠㅠㅠ
새벽에 불타올라서 진짜 슬립스트림과 메가트론 겁나 그리다가 끝내는 얀데레 스러운거 하나 그리고...
게다가 넉알도 불타서 진짜 해괴망측한 낙서 그리고...
그나마 나은것을 여기에 ㅠㅠ

애니메이티드에서 스타스크림의 인격 중 하나인 슬립스트림ㅠㅠ

여..여성성을 상징하나?! 교활한 머리를 상징하는 것인가 아니면 메각하에 대한 얀ㅋㅋㅋㅋ데레 애증을 나타내는가

여튼 슬립스트림 좋아합니다!ㅠㅠ

그런데 잔소리 장난 아니네 !

데비안아트에서 즈굴이님이나 다른분들 그림을 핥고 다니고...난 이런 스토커...

 픽시브에서도 슬립스트림에 대한 모에한 그림이 많아서 눈이 즐겁다 ㅠㅠ 정말 세계는 넓어 ㅠㅠ

개인적인 생각으로 애니메이티드 메가트론정말 남자답게 생겨서 좋다 ㅋㅋㅋㅋㅋㅋ

여튼 슬립과 메가트론 조합좋아!

그렇지만  메가x슬립이 아니라

슬립x 메가 라는거...

 

 





 






알씨는 허벅지 안이 비어있는건가 아니면 통통한건가!
캡쳐해도 잘 모르겠고 어떤 분들은 구멍 뚫어놨던데 어떤 분들은 또 아니고;;;
뭔가 참고 할려고해도 가지가지다 ㅠㅠ 난 그래서 그냥 통통한 다리로 갈란다 ㅠ!


핑크색으로 되어있으니까 뭔가 이상하다...그냥 누러색으로 깔아버릴걸 ㅠㅠ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