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 리메이크] 내 심장 돌려주세요ㅠㅠㅠㅠ무라타 유스케작가님!!!

노력하는 천재 작가 무라타 유스케 ㄷㄷㄷㄷ

그림그리는게 너무 즐거워서 아침부터 새벽3시까지 내내 그림그리는게 지치지 않고 행복하다고 ㄷㄷㄷ/반성의 미로에...

진심 존경 ㅠㅠㅠ 게다가 풀컬러는 마커 작업인데 왠만한 디지털프로그램으로 한것보다 훨씬 느낌도 좋고

게다가 수작업의 독특한 그 느낌까지 가미하니까 너무 좋아하는 작가 ㅠㅠㅠ

아이실드 21도 열심 샀는데 컬러 일러스트북 갖고 싶다 ㅠㅠ!! 

클램프의 성전 다음으로 아이실드21 일러스트북 굉장히

탐나게하는 작가ㅠㅠㅠ !!!

 

요즘 웹툰이나 뼈명이가 소개해준 웹툰 뒤적거리면서 유유자적하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코믹스 덕통사고 당하게 됬습니다 ^^

 

 

 

무라타 유스케작가님 일러스트 찾다고 나온 건데

졸라 내 취향이야 !!

했더니 원펀맨에 나오는 아이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다 마커로 한거...ㄷㄷㄷ...

 

원작을 리메이크한 원펀맨 이라는 작품인데  아직 우리나라에는 정발이 안되었다는게 함정!!!

일본에는 무려 7권인가?! 8권까지 나왓던데!!!! 애니메이션도 이번년 10월에 나온다던데!!!/쾅쾅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인공은 무려 가운데 대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 먼치킨 WER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잘생겼어요...진지할때만 ...

 

 절 덕통사고 시켜주고 바로 코믹스 찾아보게 한 캐릭터는...

 

 

犬 미친 존잘

제가 지금 얼마나 좋으면 글자 하나하나에 색을 다르게 넣었습니다 ^^ <<<<  

 

제 노스 만세입니다 ㅠㅠ ㅠㅔㄱ다가 갭 모에하게 대머리 선생님(?)이자 주인공 사이타마를 미친듯이 따르는 갭모에

은근 독점욕도 쎄서 얀데레끼를 풍기는 잘생겨서 미친 사이보그 19살 제노스를 팝시다

 

 

팬분중에는 소닉도 파는분 많던데 전 제노스 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엉 ㅠㅠㅠ 졸라 졸귀야ㅠㅠ

 

 무라타 유스케 작가분의 컷 하나하나를 그린걸 어떤분이 GIF로 만들었던데

걍 애니메이션;;;ㄷㄷㄷ 액션씬 최고였습니다 ㅠㅠ

 

여하튼 일하기 전 손풀고 마음풀고 가는 주인장 ㅠㅠ

 

 

P.S: 무라타 유스케 작가가 트위터에 극찬과 존경을 표한 국내작가가 있는데 바로...

김 정 기 작가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ㅜㅜㅜㅜ언제 나와 ㅠㅠ 시즌 또 언제나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쾅쾅쾅

원펀맨 보다가 급 그리워지고ㅠㅠㅠㅠ TLT 전권 구매를 못했는데 전권 구매를 잡아야겠습니다 ㅠㅠ

여하튼 원펀맨ㅇ 정발 빨리해주십시오 ㅠ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