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오수/치트패치TS] 0202

  ※ 경어체 없음을 주의

전자오락수호대 치트/치트패치/패치TS/치트패치TS

지금 여기 주인장이 패치TS에 빠져서 허우적 거리고 있으므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닫기를 눌러주셔야 합니다 ㅠㅠㅠㅠ

DURL W

패치TS가 사복을 입는다면 이런느낌이지 않을까 하고 혼자 잡망상으로 낙서한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패치대리님 머리가 빨갛고 눈도 하늘색이어서 색조가 강렬한 옷도 잘 소화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

이라는 망상이 피어오르는 나는 정말 중증이다 ^^ 살려주십시오.

 

 

그리고 보니 지금 목요일이군요 ^^ 당장 보러가야지 <<<

 

 

 

치트가 사복을 입는다면 인데 ㅠㅠ 둘다 낙서가 봄패션 기준입니다...

라지만 패션 고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히 치트는 또 그리는데 죽는줄 알았다!!!

치트는 사복을 입는다해도 구두같은건 뾰족코같은 정장화를 신을거 같다

그리고 넌...그래 넌 담배를 필거 같이 생겼어 기준이 뭔지 애매모호하지만 일단 그렇다고 합시다!

 

 

 위험해 넌 ㅋㅋㅋㅋㅋㅋㅋㅋ

 

 

치트패치TS로 썰 풀다가 6번째 썰에서 열받아서 일부러 부딪힌 치트와 어리둥절해하는 패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려놓고 보니까 치트 사이코패스같다^^..

 

우리사회에서 치트같은 사람 조심합시다. 졸라 앞에선 헤실헤실 웃고있지만 뒤에서 어떻게 할지 몰라...

인데 내가 어떻게 치트같은 사람인지

알수가 있을까!!!!

누가 관심법 좀 알려주세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