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프라임 시즌2 37화를 보면서 머리에 남는건

※ 스포가 될수도 있습니다.

 

 

 

 

 

 

 

 

 

 

 

 

일단 전체적으로 쫙 보니까 분위기는 알긴 알겠다만 영어고자로서 괴로워 죽는줄 알았다.ㅠㅠ!!

그래도 오랜만에 넉아웃 자식이 나와서 좋으면서도

 나중에 브렉이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만 일단 난 심경이 복잡하였다.^^ ㅎㅎㅎㅎㅎ ㅎㅎㅎ

 

※추가수정:

... 어... 내가 정말 넉이한테 시선을 다 뺏긴건 사실인거 같다. 그정도로 최애캐가 되어버렸구나.

돌아보다가 내 포스팅을 읽으니...아니.

바로 뒤에 뒤에 있는 저 늘씬이쁜

사웨가 있는 줄도 몰랐다가 이제야 알았다!!!

진짜 몰랐엌ㅋㅋㅋㅋㅋㅋㅋ아 사웨야 미안햌ㅠㅠㅠㅠㅠ!!!!

진지 돋습니다.

넋이 나가고 있습니다.

 

드레드윙.

 별로 안좋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이런 우직하면서도 신뢰있는 캐릭터를 좋다.ㅠ///ㅠ

/떡대수 때문이 아니다.

정말 순수하게 떡대 남자다운 캐릭터를 좋아하기 때문에...☞☜

 

인간과 오토봇에겐 냉혈 사이코같다만

ㅠㅠ디셉티콘에게만은 다정해 ㅠㅠ

 

 

 

 

 

 

여튼 결론은.

 

 

 

나도 넉아웃 등산 타듯이 타보고 싶다.

머리 꼭대기 까지 올라가 보고 싶다. 어깨를 밟아보고 싶다. 다리를 부여잡고 올라가보고 싶다.

또 다시 월요일이 왔구나 ㅠ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