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msn이모티콘/움짤들

 

※ 정리용이라 약간의 스크롤 압박이 있습니다

※ 경어체가 왔다갔다합니다

 

대학생때 트랜스포머 g1 아주 그냥 다 독파해버리고

아직도 외장하드에는 있는데 ㅠㅠㅠ 이거 곰플레이어 잘못 업그레이드 했는지 에피소드 초반것들은 재생조차가 않되고!!!!

여튼 대학생때 네이트온과 블로그 포스팅때 썼었던 미니 이모티콘 들을 정리합니다 축하2

보다보면 왜... 이걸 어디에 쓸려고 만들었는가 헷갈리는 것들이 많고 ^^^^^

 

 


 

 

이게 뭔소리야...할때 많이 쓴 옥테인 질겁짤 ㅋㅋㅋㅋㅋㅋ

 

사웨 으하하하하

 

미 안 해 요 ㅋㅋㅋㅋㅋㅋㅋ할때 많이 쓴 옵티머스 ㅠㅠㅠ

 

나??? 할때 썼던 럼블 ㅋㅋㅋㅋㅋㅋ

 

이건 그냥 아주 유용하게 쓴 고통스러워하는

옵 티 머 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능한 미소

 

그냥

 

짜증 할때 유용한 메가트론 짤 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움

할때 유용했던 씨스프레이 ㅠ///ㅠ 저 에피소드 아직도 봐도 너무 귀여웁다 ㅠㅠ

그냥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이거 왜 만들었지 ㅠㅠㅠㅠ

 

 

트랜스포머개그 패러디

쇼크웨이브의 부담에서 캡쳐한 쇼크웨이킄ㅋㅋㅋ

 

 

 

★ 움짤들 ★

 

 

...

아이언하이드의 미소를 표현하고 싶었으나

실력 미달로 미소가 일그러져 보입니다 ㅠㅠㅠ...OTL

 

 

 

요것은 디럭스 봄버어어어 해가지고 다른 이 만든게 있던데

있는줄도 모르고 만들었던 짤 ㅠㅠㅠ

 

...

이 짤의 제목이 "귀여운 기어스.gif"라서 몰랐는데

올려놓고 보니 스타랑 사웨 역 관광 짤

 

 

♥ 귀여운 럼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들어놓고 차마 뭔가 엄하게 느껴지고 부담스러운 엄함을 줄까봐

 많이 쓰지 못했던 짤

 

...

메각하가 우아하게(??)놀래는 모습이 좋아서 만들 움짤 

 

 

 

 

 

광란 짤

 

 

폭 파 짤 !!!!!!

이거 왜 만들었짘ㅋㅋㅋㅋㅋㅋㅋㅋ!!!!

 

급한 스타스크림과 여유로운 메가트론의 제스쳐

 

 

귀여운 미니봇

 

 

우아한 사운드웨이브의 손짓을 기억하고 싶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

 

 

발 헛디디는 사윀ㅋㅋㅋㅋㅋㅋ

이건 왜 만든거얔ㅋㅋㅋㅋ?!?!?

제목은 무려 "후려달려.gif"

 

 

톡톡톡톡톡톡톡톡톡톡

 

생각중인 스타스크림

 

차가운 도시남자 럼블

 

작화 왜곡으로 인하여 ㅋㅋㅋㅋㅋㅋ 왈왈거리는 옵대장

붙여놓은 움짤 ㅠㅠㅠㅠ

오라오랑뢍롸오라왈왈

 

 

아이언 하이드가 귀여워섴ㅋㅋㅋ

맘모스를 달래며 집어 넣는 ㅋㅋㅋㅋㅋㅋㅋ

 

 

제일 많이 쓴

빵★!!역관광 스타와 썬더크래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