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라이즈 온리전 준비 中인 ㅠㅠㅠㅠ

 온리전 자리 배치도가 나오고

 협력 인쇄소로 이카피존이 잡혔습니다.

ㅠㅠㅠ 아아 다행이야 ㅠㅠ이카피존에 맡길려고 했었는데

얏★타!!ㅠㅠㅠ

여담이지만 포스팅 쓸때나 떠들때 이 ㅠㅠㅠ<- 우는걸 많이 쓴다고 뭐라고 하는데

저것은 감동과 슬픔과 모든것이 다 포함된

ㅋㅋㅋㅋㅋㅋㅋ뭐라고 해야하나... 주인장에겐 꼭 슬퍼서 운다는의미로만 보여주는 이모티콘이라고 해야하나?!!!

그리고...

그리고 자리배치도 ㅠㅠㅠㅠㅠ으아아 ㅠㅠㅠ 난 회지만 덜렁 들고 나가는데 앜ㅋㅋㅋㅋㅋ어쩌지ㅠㅠㅠㅠ

주변에 꾸미거나 뭐 판 세우는거나 그런거 생각할수도 없고 ㅠㅠ어우 ㅠㅠㅠㅠ/쾅쾅 여백의 美입니다 할수도 없어!!!

 

다간 등신대...

 가슴에 지구가 있어요...

전설의 용자 다간 등신대를 다 만들었다 라지만 제일 후달릴것이얔TTTTTTT

으읔ㅋㅋㅋㅋ다간 미안해요 ㅠㅠ아아 ㅠㅠㅠ

 

죽을거 같습니다.

트포g1 그릴때도 이 색히들이 왜이렇게 생겨먹었지?

했지만 다간은 더 합니다.

셉첸 왜이렇게 어렵게 생긴것일까?!

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세이버즈들.

이라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 호크 이미지 망칠까봐 심히 죄송스럽지만 정말 호크세이버 팬인분들은

제거 보면 안됩니다 ㅠㅠㅠㅠ주인장 패게 될지도 몰라ㅠㅠㅠㅠ

 

날 제일 오글거리게 하는 장면.

 

이거 스케치할때 점보세이버를 좋아하면서도...

 "으악 ㅠㅠ느끼해 버터를 바른거 같아!!!!"

 

 

 

 

 

 

으으으 아이언리거 ㅠㅠㅠ 아이언리거ㅠ ㅠ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