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캡쳐 및 잡담/트랜스포머-TFP.g1

트랜스포머g1 웃겼던 것들 모음

M.U.T 언덕 2012. 6. 5. 00:17

 

 ※ 스샷 정리용이라 엄청난 스압을 자랑합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웃겨서 안지웠던 스샷들

훌륭한 디셉티콘의 궁둥이를 보라.

특히 스타스크림 진짜 야합니다. 티팬티를 연상시키고

 

 

귀염둥이

 

초딩싸움1

 

 

부부싸움1

 

부부싸움인데 뭔가 초딩싸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데 메 가 트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 우리 땡벌이 절대 기절한 상태가 아닌데 정말 작홬ㅋㅋㅋㅋㅋ연출잌ㅋㅋㅋㅋㅋ

 

 

쿨렌옹의 지대로 빡친 목소리를 들을수 있는 장면.

메가아아아트론!!!!!

...하는 부분의 연기.  대단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분노가 느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장판

 

귀여움 돋는 초딩들 같아서...

 

부부싸움인데 또 어딘가 초딩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땡벌이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

 목소리를 안듣고 그냥 자막만 보면 정말 진심 착한 메각핰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운디 굴욕

 

심하게 망가진 투시도이지만 귀여운 프라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 성장한 범블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시무시한 작붕으로 인하여

담간지 뺨치는 스간지가 탄생.

 

 

여러분 보이나요?

저기 ..기어스도 아니고

옛날에 찍은건데도 지금 보니까 또 너무 웃겨서 갑자기 생각이 안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쳇 오른쪽하단 브런이 아닌뎈ㅋㅋㅋㅋ누구더라 아 정말ㅋㅋㅋㅋㅋㅋㅋ

왜 포 즈가 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

 

유명한 레이저 가슴발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한 스파이크색히

 

 

...

엄하다!라고 생각하면 주인장과 동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남자다운데

메각하 저 손끝포즈 어쩔거여요 ㅠㅠ 아름다워 ㅠㅠ

 

 

진심 고뇌하는 스타스크림. 콩색히

 

 

제일 좋아하는 스파이크 병신같이 나온컷

 

누구누구 손일까요.

알면 당신은 진정한 트덕.///ㅇ///

 

 

너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

 

!!!!
그냥 찍었는데 이게 끼여있어서 !!!

이..입에 흐르는거 므어야?!!!라며 놀란 컷 ㅋㅋㅋㅋㅋㅋㅋ

 

"범블비의 귀여운 모습에 빠져보자_jpeg"

 

 

ㅋㅋㅋㅋㅋㅋㅋㅋ안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디머스!!!

 

 

말한마디 안질려는 이 깜찍돋는 콩색히.

웃기지는 않고

진심 소름끼쳤던 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크를 끼고있어서 감정도 안느껴지고 어쩜 저리 집착쩌는 남자같은 대사를 줄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쳇과 휠잭이 왜 사라졌을까요?

옵대장이 치워버렷...는게 아니라 밀었거든요^^

 

우리는 여기서 옵대장의 급한 성질머리를 다시한번 알수있습니다.

 

저기 위에 차분히 내려오는거 누군지 아세요?

사운드웨이브라고 안할게요.

겁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당이면 빨리 쿵!하고 내려오짘ㅋㅋㅋㅋㅋ

하나하나 사다리 밟고 내려와서 끝내 놓치고 !!! ㅠㅠㅠ

누굴까요.

 

 

 

땡벌이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엽지 않나요? 아오 납치해 버리고 싶어 진짜.

 

착한 메가트론3

 

 

유명한 장면.

아빠 옵티와 아기 범블비

ㅠㅠㅠ엉엉 훈훈 돋아 ㅠㅠ 토닥토닥의 뒤를 잇는 ㅠㅠ

 

훌륭한 투시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옵대장을 급 유아로 만드는 훌륭한 작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왜 이리 메각하가 이뻐보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

저기 사운드웨이브 튀는거 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저렇게 대놓고 쏠려는데 맞을려고 합니까?

진짜 너무 뻔뻔한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당한 거지 옵대장ㅋㅋㅋㅋㅋ

 

오우

멋있어.

 

...

니들이 수가 더 많아 보이는데 그냥 이때 디셉 족쳐버리지 그랬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우리 이 오토봇의 긍정적인 마인드를 배워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으앙ㅋㅋㅋㅋㅋㅋㅋ

아이언하이드를 보세요.

진짜 아...겁나 힘들다...가 느껴지지 않습니까.

그보다 옵대장 >< 이거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물리법칙을 막 깨버리는 트포설정이라지만 무슨일이냐고 좀 눈치좀 채지 그대로

바로 내쳐버리는 터프한 아이어하이드.

 

 

메가트론은 옵대장의 전용 축구공이었습니다.

아니면 샌드백...ㅠㅠㅠ 맨날 맞고 벽뚫고 나가요 ㅠㅠㅠ

 

...

진심 칼리가 무서워졌던 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표정좀 보세요. 정말 태연하게!!!

감정이 없어!!!!

 

 

좋겟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저거 스타스크림이 공주를 발로 찬게아닙니다.^^

위로 덤블링 시켜서 자기한테 태웠어요. 겁나 훌륭한 비행서비스.

 

 

미친 스파이크 색히는

갑옷 안에도 지긋지긋한 장화와 광산옷을 입고

보다가 대 뿜은 설정.

 

 

귀염돋았던 퍼셉터 ㅠㅠㅠㅠㅠ

그것보다 오메가슈프림의 허벅지는 어땟니?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멋있어서올립니다.

오오 멋져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야해서 올립니다.

 

 

대 명언.

그러나 바로 연필은 끔살을 당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여인네가 질투가 난다. 나랑 춤추자.

 

 

...

아니 저 높은 곳에서 내려갈수있는 방법이 궂이 저런 허술한 ㅋㅋㅋㅋㅋㅋ

손잡이를 봐야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죽으라는거야 뭐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귀여워

옵대장 으앜ㅋ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지대로 뿜었던 장면 아 ㅋㅋㅋㅋㅋ저때 당황하는 스타스크림 겁나 귀여워욬ㅋㅋㅋㅋ

 

현실에도 꼭 말해야하는데 하필 높은 사람이 화나있으면 쉽게 말못하죠ㅠㅠㅠㅠㅠ

그러다가 말꺼낸 애가 말해야하고 ㅋㅋㅋㅋ 불쌍한 아스트로.ㅠㅠㅠㅠ

저때 빡쳐서 나한테 뭘 말해?!!하는 메각하 무섭습니다 ㅋㅋㅋㅋㅠㅠㅠㅠ

 

 

으어으어으어

????!!!!!

아니 잠시 ㅋㅋㅋㅋㅋㅋ지금 도망가는 프렌지랑 인간은 그렇다 치더라도

저기 멍하게 서있는  저 인간 뭡니깤ㅋㅋㅋㅋㅋㅋ

넘어지는 메각하가 웃겨서 찍었는데

 저런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훌륭하게 목을 꺾으며 날라는 메각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름답게 날라가는 럼블ㅋㅋㅋㅋㅋㅋㅋ

 

꼭 그렇게

인간을

소중하게 담요에 둘둘 말고 나서 심문해야 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하나도 위협적이지 않아 ㅠㅠㅠ

 

 

오지마 오지마 오지마 오지마!!!!!

 

 

범블비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 자막이랑 묘하게 싱크로가 ㅠㅠ

 

 

명언

 

찍고나서도 한참웃었는데

이건 진자 불쌍한 장면인데 왜이리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첵ㅋㅋㅋㅋ아 어쩌며 좋아 ㅠㅠ 스모크 스크린 잰 왜저리 누워있데요 ㅠㅠㅠ

 

개풀 뜯어먹지마세요 메각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로써 트포 g1는 개그만화였다는걸 많이 보여줍니다.

 

- 좋아하는 정키온행성의 렉가의 어록.-

테레비전에서 언어를 배워서 그런지 말이 쌩뚱맞지만 상황에 맞긴 맞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리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클로너스가 마리사를 공격하려고 하잨ㅋㅋㅋㅋㅋㅋ

인간들은 TV를 만들죠를 주목해야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얏!이라니 이얏!이라니

 갈바트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

 g1은 저에게 훌륭한 개그만화였습니다.

 

 

'● 캡쳐 및 잡담/트랜스포머-TFP.g1'의 다른글

  • 현재글 트랜스포머g1 웃겼던 것들 모음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