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캡쳐 및 잡담/트랜스포머-TFP.g1

개인의 취향

M.U.T 언덕 2012. 5. 15. 01:31

 ※ 개인 설리 글 발싸입니다.

 

 

 

 

강한 알파걸이 좌절하고 슬퍼하고 순간적이지만 숨겨왔던 여성성을 드러낼때가 가장 좋다.ㅠㅠㅠㅠㅠ

알씨라는 캐릭터는 나에게 그런 카타르시스를 주는 캐릭터인거 같다.

 강한 기계에게 느껴지는 연약한  인간적인 모습?!ㅠㅠ

강하지만 연약하고, 쿨하지만 따뜻하다.

그래서 내 캡쳐에는 알씨의 보통 모습보다는

 유독 놀라거나  슬픔으로 인한 눈가가 내려간 것들이 더 많다.(??????)

 ㅠㅠㅠ뭐야 ㅠㅠ또 안티같잖아 ㅁㅎ놰ㅔㅎ ㅠㅠㅠㅠ

 

 

악당4님의 포스팅을 읽고 바로 알게 된것이 정말 메가트론은 기회를 주어도 점점 저버리면 가차없다는걸 깨달았다.

다시 알고나서 보니, TFP판 메가트론......무서운 상사다 ㅠㅠ g1의 메각하가 그리울 정도얔ㅋㅋㅋㅋㅋㅋㅋ

너도 슬슬 메가트론에게 점점 기회를 잃어가고 있는데 너는 어떻게 할래?

군의관이라 쉽게 자르지는 못하겠지만 구박은 배로 받을듯해서 걱정된다.

넌... 목이 그렇게 생겼구나야. 목을 확 보여주길래 찍은 스샷이구나.

왜 찍었지?하고 보니까 우리 넉선생 목을 아주 쭉쭉 ㅃㅐ고 있는게 바로 보여서 깨달았다.ㅋㅋㅋㅋㅋ

 

 

 

 

 

주인장은 이거보고 혼자 귀여워 ㅠㅠㅠㅠ세상에 ㅠㅠㅠㅠㅠ

턱주가리 좀봐 ㅠㅠㅠㅠㅠ

공같아 ㅠㅠㅠ이 바보돌덩이 자식 ㅠㅠㅠ 사랑해 ㅠㅠㅠ

....를 속으로 연신 외쳤다.

그리고 캡쳐.

 

 

헠 ㅠㅠ저 발봐 귀여워 ㅠㅠㅠ이런 바보

귀여워 죽겠어 증말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을 보자마자 팬들은 자연스레 라쳇의 음성이 뇌에서 재생이 되고...

 

 

으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 봐

발!!앜!!!

  

 

 

발 페티쉬가 있는게 아닌데!ㅠㅠㅠ

 아기같은 발에...모에증인가?! 페티쉬는 아닌데;;

여튼 열중셔 ㅠㅠ 귀여워!!!!!

 

아오 ㅠㅠ귀여워!!!

로봇이 이래도 되니?! 이 ㅠㅠ 아저씨 같은 목소리도 좋고 ㅠㅠ 어휴 ㅠㅠ

저돌적이라도 순진하고 거짓말도 잘 못하고 ㅠㅠ!!!!

 

이뻐서 개인소장하고 있었던

 에어라크니드 거미여사님

안티가 배로 늘고 성우분 힘드시겠지만 일단 제작진이 어떻게 이야기를 풀지 지켜보자 ㅠㅠㅠㅠ

우리 거미여사님은 눈썹도 황금색이셔.

 

 

'● 캡쳐 및 잡담/트랜스포머-TFP.g1'의 다른글

  • 현재글 개인의 취향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