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캡쳐 및 잡담/트랜스포머-TFP.g1

넉아웃을 갈아주자!라는 느낌의 트랜스포머 프라임 시즌2 38화

M.U.T 언덕 2012. 5. 8. 23:43

 

※ 스포가 될수도 있습니다.

 

 

 

돌아보기를 현재 4번이나 봤는데 이제는 초탈해서 웃음만 나온다.

분노의 웃음이 아니라 진짜 그냥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마지막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좋아하면 할수록 망가지는것도 즐기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런데 이건 안습이면서도 아 ㅠㅠ 증말 여튼 제작진 밉다.ㅋㅋㅋㅋㅋ  제작진들아 제발 넉이 캐릭터 소스를 나르시즘 무개념으로 가진 말아줘 ㅠㅠㅠ

 

 

 

스샷은 주인장의 머릿속과 취향만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전문 리뷰가 아니고 개인 설리글이니까 전문 리뷰는 네이버로!

 

 

 

 

 

 

 

 ???????

춤 추는게 아닙니다.

지금 말하고 있는 거예요.

말 하는데도 저렇게 리액션이 쎄셔서 어떡하며 ㄴ좋아요. 그래놓고 게이가 아니래. 어쩌라는 거야.

 

 

너도 여간 까탈이가 아니구나. 디셉에 들어가게 되면 모두 앙칼져지고

히스테릭해지든지 왕 둔해지든지 둘중 하나인가 봐.

 

 

 

 

...이래서 널 아주 미워할수가 없어.

내 살다살다 악당로봇캐중에 이렇게 샤방 귀염은 너가 처음이야.

저 미소 좀봐. 귀염귀염열매를 갈아 드셨니?

 

 

 

블비의 궁둥이도 너무 좋아.

아기 아기 자식 ㅠㅠ

블비는 궁둥이로 귀염귀염열매를 먹었니?

 

 

이거 보면서 내 뇌에서 태동이 일듯이 확 떠오른 것은 그냥 밑의 문장.

드디어 접전이 생겼어!!!!!ㅠㅠㅠㅠㅠㅠ

 

그냥 좋다. 겁나 치고 박고 싸워줘.러브라인이라든가 그런거 더 바라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알씨가 넉아웃 걷어 차는게 너무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넉 관광 보내고 난 후,ㅠㅠㅠㅠㅠㅠ

누님 ㅠㅠ 누님 ㅠㅠ 잉잉 ㅠㅠㅠㅠㅠ 좋아요 ㅠ

...

...그리고

잔머리파 넉아웃에게 또 역관광.

인데 너무 이쁘게 누워있었다. ㅠㅠ

그 위에 범블비가 뻐거덩!!!!하고 내팽겨쳐져서 자세가 틀려지지만

일단 너무 이쁘게 누워있었는ㄷ ㅠㅠㅠ인섹티콘 쓱을롬 곤충식히야 ㅠㅠ

 

 

아 ㅠㅠ이뻐 이뻐 죽어 ㅠㅠㅠ 엉 ㅠㅠㅠ

 

 

그리고 나의 초 멘탈 붕괴가 되면서도 급 대폭소

잉잉 ㅠㅠ넉이한테 이러지 말란 말이야 ㅠㅠㅠㅠ 인데 넉아 너 좀 힘이 딸리는거 같다...아니야...그래 넌 과학자이자 의사였지...불쌍한 새끼 ㅠㅠㅠㅠ

재능을 알아주는 상사를 잘 만나는 것도 운이다.

눈물이 아니라 그냥 이땐 진짴ㅋㅋㅋㅋㅋㅋㅋ경악을 하다가 급 웃음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의 처절한 울음이 내겐 웃음이 되었도다.

뿜2탄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퀴 하나 떨구고 갔어 ㅠㅠㅠ

그 정도로 심하게 다쳤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할 수 있는데

난 또 으앜  울 넋이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반 절규반

 

 

'● 캡쳐 및 잡담/트랜스포머-TFP.g1'의 다른글

  • 현재글 넉아웃을 갈아주자!라는 느낌의 트랜스포머 프라임 시즌2 38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