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러디-결과물/선라이즈-용자

[아이언리거] 매그넘 에이스 - 파이터 스피리츠

M.U.T 언덕 2018. 11. 29. 01:49

페인터로 스샤샤 휘갈겨 완성한 매그넘 에이스!

리거계의 카사노바 ㅋㅋㅋㅋㅋㅋㅋ


그의 유혹이라 부르는 설득스킬을 이겨낸 리거는 없는 ㅋㅋㅋㅋㅋㅋㅋㅋ야왕(???)


여하튼 저에게 있어 

매그넘 에이스의 오일의 불타오르는 열정으로 인해

근엄 공 그 자체입니다 ㅋㅋㅋㅋㅋ ㅠㅠ



'● 패러디-결과물/선라이즈-용자'의 다른글

  • 현재글 [아이언리거] 매그넘 에이스 - 파이터 스피리츠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