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시콜콜

어벤져스를 보고 난 확실히 알았다.와 다른 주절이

M.U.T 언덕 2012. 5. 11. 14:35

곽자랑도 카카오로 떠들면서 더 확고히 느낀것은

냉혈미남-은근 귀여운 매력이 있는 캡틴 아메리카.

떡대귀염-컨트롤 해주는 사람 잘 만나면 매력돋는 헐크.

터프귀염- 지능이 좀 낮아도 터프하면서도 괄괄하지만 순진한 토르.

 ... 그런데 정말 다 치우고 제일 눈에 들어오는 사람은?!하면 캡틴 아메리카 ㅠㅠㅠㅠㅠㅠ

냉혈 미남을 더 이상형으로 보는게 있구나 ㅠㅠㅠ 그러나 역시 동인으로는 토르와 헐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는 둘다 개그 커플링을 짓는게 좋아서 로키 토르라고 해도 난 개그로 ㅋㅋㅋㅋ

아이언 헐크라해도 난 또 개긐. 이건 모두 날 이렇게 만들어버린 크로마티 고교 작가님과 재규어 작가님 때문이다 ㅠㅠ!!! 아니면 괴짜가족을 너무 많이 봐서 그런가...진짜 난 왜 이렇게 되어버린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네이버 베스트웹툰에서 신디님의 개그도 너무 좋아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어벤져스도 이렇게 해주시는분 있으면 당장가서 지를테야 ㅠㅠ진짜 개그신 납셔주세요 ㅠㅠ

 

2. 세이칼트님의 블로그가서 TF소설 다 정복하고 혼자 뒹굴고 아자자!하며 일하면서 처 실실웃고... 난 왜 이렇게 뒤늦게 안것일까 ㅠㅠ 아..아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글 너무 잘 쓰셔 ㅠㅠ 그런데 연도 보면 갓뎀하며 울고 ㅠㅠ

 

 

 

3. 몸이 추욱 쳐지고 웃음이 없어질려할때 보는 포스팅.

 

1. 윤하님의 ' 쥬라기 월드컵' 포스팅 -캡쳨ㅋㅋㅋㅋㅋㅋㅋㅋ와 설명이 ㅋㅋㅋㅋㅋㅋㅋ아 신이야!!신이셔!!

※ 보는법: 네이버에 '돌발아' ㄹ고 치면 ㅋㅋㅋㅋㅋㅋㅋㅋ내용중에 돌발아!!!!!!!!!!가 나옵니다.

그것이 바로 활력소 윤하님의 포스팅

 

2. 네이버에 : 피구왕 통키 실사판 리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장은 이렇습니다.

보면서 우리나라 왜그랬어!!하면서도 배꼽을 잡고...

그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리뷰글은 빌어먹을 통키아빠. 로 시작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프라임에서 넉아웃 38화 굴욕 포스팅리뷰글 - 네이버에 바로 뜨십니다! 이미자가 +62로 뜰거여요!

리뷰 개그센스가 돋아요 ㅋㅋㅋㅋㅋ

내용리뷰에 '얼마나 놀랐으면 먼지를 내뿜으심'에서 진짜 대 폭솤ㅋㅋㅋㅋㅋㅋㅋㅋ

 

 4. 세이칼트님의 TF 영화판 패러디 소설 ㅠㅠ 메가 옵티 인데 ㅠㅠ너무 잘쓰십니다 ㅠㅠ

아 나의 존잘러 ㅠㅠㅠㅠ 그러나 난 스토킹만 할뿐이지 ㅠㅠ

아아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것은 옵티머스의 역습과 허니문!!!!!

 진짜 엄마 미소로 보게되곸ㅋㅋㅋㅋㅋㅋ으ㅠㅠㅠㅠ앙 ㅠㅠㅠ난 맨날 늦어 ㅠㅠ

 

5. 넉아웃과 에어라크니드와 브레이크 다운에 대하여 정말 칼럼을 읽는 것처럼 진지하게 리뷰해주시는

악당4님의 포스팅

보면 뭔가 나도 경건해지면서 오호라!하고 고개를 끄덕이게 된달까요 ㅠㅠㅠㅠ아 정말 좋아합니다 ㅠㅠ 모두 싹싹 그릇을 핥아먹듯이 다 읽었는데 덧글은 잘 안달고....납흔 주인장식히. 프라울을 좋아하시는데 내가 그린 프라울들은...겁난다...다 망가지고 소리지르고...나중에는 옵티머스가 묶어놓은거 있는데 ....앙대...

 

6. 마르고트님의 메가스타 소설 ㅠㅠㅠㅠㅠㅠㅠ TFP판 ㅠㅠ

저기 비밀글로 인하여 진짜 4일동안 스타스크림 기종을 찾고(...) ㅠㅠㅠ남동생이 밀리터리를 좋아해서 찾아봐!!라고 시키기까지...O<-< 그런데 정말 찾아주어서 난 올레!!이 식히야 넌 좋은 동생이야 ㅠㅠ!....(????)

항상 두손 모으고 기다리고 힉힉 거립니다. 스토킹하는거죠...아 갑자기 내 자신에 대해 머리를 쥐어싸게 된다. 

 

7. 픽시브의 539님-/옵메, 케이님-메가트론 수, 호게님-개그신,

아 ㅋㅋㅋ저 분들은 말이 안통한다지만 그림으로 그림으로 개그가 전해졐ㅠㅠㅠㅠㅋㅋㅋㅋㅋ

정말 그림은 대단한거 같아요! 언어를 뛰어넘는 전달력ㅋㅋㅋㅋㅋㅋㅋㅋ

 

8. 더 있는데...

일단 또 보류 ㅠㅠ

 

'● 시시콜콜'의 다른글

  • 현재글 어벤져스를 보고 난 확실히 알았다.와 다른 주절이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