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시콜콜

매드하우스가 확실히 애니를 고퀄로 만들긴 하네요.

M.U.T 언덕 2012. 6. 11. 15:00

 

일하다가 잡담으로 쉴겸 주절이를 늘어놓는 나쁜 일꾼.

1. 카이지 애니를 만든 매드하우스를 보다가 ... 카이지도 초반에 뭔...작붕이 그리 넘쳐 ㅠㅠ하다가도 2기에선 꽃 퀄!! 요즘엔 카이지만 봐서 그런지....

다른 애니를 보는데 정말 눈살이 찌푸려지고 집중을 잘 못하겠습니다.

국산애니가 보고싶어서 올림포스 가디언을 다운받았는데

아...진짜 눈에 안들어오고 내용도 안들어오고 ㅠㅠ

다 지워버렸습니다.O<-< 라지만 이내 스피드왕 번개를 다운받았다...

내 눈을 가져간 매드하우스야 책임져라 ㅠㅠ

 

 

2.

각시탈 너무 재미있는거 아닌가 ㅠㅠㅠㅠ 이것때문에 나랑 삐약이 클낫네 ㅠㅠ

삐약이 시험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성물을 기다리는 난 뭐란말인가 ㅠㅠ납흔 언니다 ㅠㅠ

4화를 보고 연성물을 꼭 핥아야지 ㅠㅠ

 

3.

제작할때도 다음블로그의 목적은 

포트폴리오랑 개인작업+일반사람들과 소통용이라

덕질물 잡담이나 그런건 티스토리에 폭풍발사를 해야겠다.

 

4.

트랜스포머 g1 4일의 악몽과 넉알 유토피아는  절대로 절대로 이번 년안에 다 완결낸다.

뱉어내고 난후에는 책임을 져야지 ㅠㅠㅠ

이상하게 프라임에는 가면갈수록 멍...해지는데 g1은 봐도봐도 웃겨요...아 정말 왜이렇지...

 

 

'● 시시콜콜'의 다른글

  • 현재글 매드하우스가 확실히 애니를 고퀄로 만들긴 하네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