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캡쳐 및 잡담/나가이 고

CB캐릭에서 보이는 데빌맨 캐릭터들 ㅠㅠ

M.U.T 언덕 2013. 9. 13. 00:10

※ 스압 주의

※ 경어체가 왔다리 갔다리 합니다

 

 이것도 잊고 있다가 ...

내문서에 있길래 날래 오리고 치워버릴려고 끄내들고 왔십니다 ㅋㅋㅋㅋㅋㅋ

OVA 원판을 비교해서 CB캐릭 나가이고 월드에 나오는 데빌맨 캐릭터들을 일단 대충 정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하고 나면 벌거벗고 있는 거였니... 옷이 남아나질 않겠다 아키라

 

귀염돋는 미키와 아키라

 

저기 거시기도... 세세하게 잘 표현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여튼 귀여운 사탄

 

 

 

가족이 있었던 진멘 개거북이식히

 

 

귀염돋는 진멘과 귀염돋는 제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얼굴색이 초코색이었구나 제논

 

!!!

 

 

이러고 까불다가  미키에게  목이 댕겅합니다....

 

☆ 원작 OVA

 

 

!!!!!

귀여움이고 뭐고 제일 혐오스럽고 쥐어 패주고 싶은 악당일 뿐

 

미키와 같은 옷을 입고 아키라를 속일려고 했던 이... 괴상망측한 요괴는...

아그웰ㅋㅋㅋㅋ

 

게다가 아키라를  너무 기다리는 바람에 얼어버려섴ㅋㅋㅋㅋㅋ

아키라가 녹여주기 까지 했고 !!!

 ㅠㅠㅠ 엉엉 너무귀여워ㅠㅠㅠㅠ

 

 

☆ 원작 OVA

 

 

 

... 여튼 혐오

나중에 데빌맨에게 찜통 찌듯이 증발해서 사망

 

 

 

목소리 어디서 많이 들어봣는데 도대체 뭐였지?데빌맨에 나왔던 캐릭터인가?;;

....했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원작 OVA

 

?????진흙같이 생긴

게..게르마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무 다르 잖아!!!! ㅠㅠㅠㅠ 진짜 ㅠㅠㅠ sd캐릭터의 위엄 ㅠㅠㅠ

 

은근 넘사벽 막강한 사이코 제니

 

 

... sd 하니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인데 목소리돜ㅋㅋㅋㅋㅋㅋ 어딘가 굵직한데 귀여워!

 

 

 

 

 

 

그외는 닥치고 시레누 찬양입니다 ....

 

 

 

 

좋다 좋다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d 니까 괜찮지..요?^^

 

 

 

 

 

 

 

 

가 방 에 챙 겨 온 가 임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시레누 가임 ㅠㅠ 보기좋다

 

 

겟 타 로 보 출연ㅋㅋㅋㅋㅋㅋㅋ 짤막한것이 ㅠㅠ

 

 

 

 

 

 

ㅠㅠ 너무 귀여움... 이거보다가 원작을 보면 뭔가 동심 파괴를 절감하게 됩니다...

 

 

너무 귀여웁고 좋은데...  문제는 자 막 이 없다는거!!

오 제발 ㅠㅠ 능력자님 제발

cb캐릭 나가이고 월드의 세종대왕으로 강림해주십시오 !!!!

ㅠㅠ 오 못살겠어!!

그래도 이렇게 덕질 발사하니 좋긴 좋네요...  

 

 

 

 

 

 

 

 

'● 캡쳐 및 잡담/나가이 고'의 다른글

  • 현재글 CB캐릭에서 보이는 데빌맨 캐릭터들 ㅠㅠ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