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캡쳐 및 잡담/나가이 고

동심과 성인용의 차이

M.U.T 언덕 2012. 11. 25. 16:13

※ 경어체가 왔다갔다 합니다.

 

 

뒤지다가 1화도 드디어 받게 되어서 봤는뎈ㅋㅋㅋㅋㅋ 억!! 엄청 좋아!!!

보다가 3화도 보고싶어서 뒤지는데...1시간 동안 뻘짓하게 만들었던 미2디스크 잊지 않겠다. 내 개인정보나 주고 난 하나도 얻을걸 얻지 못했다.날 낚았다. 

낚시쟁이 미ㅇ디스크 잊지 않을테다.

보다보니 자막까지는 무리더라도 대추은 뭔 내용인가 짐작은 가서ㅠㅠㅠㅠ

이탈리어 보다 아무래도 역시...그나마 익숙한 일본어로 듣는게 만배는 낫네요...OTL

그런데 제발 좀 세종대왕님이 강림해주셨으면 하는 나가이고 월드

 

 

 


 

 

 

 

나가이고 월드 1화는 데빌맨 패러디 중심이라서 시레누와 데빌맨이 아웅다웅 하는 싸움장면이 나오는데...

보면서 저절로 ova의 비슷한 결투씬인데 역시 캐릭터체 라서 극화랑은 분위기가 너무나도 다르기도 해서 성인용의 씁쓸한 충격이...

 

 

 

시레누를 바람맞히고 쫓기는 데빌맨

 

OVA에서는 오히려 데빌맨이 시레누를 죽일듯이 쫓아다니죠. 그때 시레누가 어찌나 작아 보이던지;;;

시레누가 데몬족 최강의 여성전사라고 해도;; 알게모르게 남성이 가진 파워의 차이가 느껴져서 좀 무서웠는데;

 

뭔가 약간 그래도 데빌맨이랑도 스토리가 연관성이 있어보이기는 하는데 너무 개연성이 없어서 문제ㅋㅋㅋㅋㅋ!!!

 

원래 아몬과 시레누가 결혼하기로 한 사이라

!!!

!!!고 나오던데 BUT 원작에선 그런거 없잖아!!!/쾅쾅쾅

 

시레누의 데빌맨 낚시질.

 

그러나 본의 아니게 후도 아키라가 낚시왕☆

아키라가 머리가 커서 걸려버린지라...아몬에 대한 시레누의 마음을 약간 듣게된 진멘대가리 거북이 등껍질 색히.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미키에게 머리 댕겅하고 들려 다니던 진멘!

 

원작OVA

얄짤 없다.

 

방심하다가 뒤통수에 작렬하고 그저 혹덩어리 한개^^ 달고는

시레누의 팔이 분리도 가능한것을 보고 감탄하는 데빌맨.

 

시레누의 옵션이야!의 하는 성우 목소리 ㅠㅠ엉엉 귀여워요!!! 데빌맨보고 처음에 아몬!아몬인거지?!하고 날려올때

목소리가ㅋㅋㅋㅋㅋ엄맠ㅋㅋㅋㅋ

그땐 섹시한 누님 느낌이었는데 이때는 깜찍돋고 ㅠㅠ헉..

아..누가 제발 자막 좀 만들어주세요..O<-<

 

원작OVA

 

사실 저건 혹★덩어리로 끝날 문제가 아니다^^

 

 

싸움을 피해서 이리저리 ㅌㅌ하는 데빌맨을  가지고 노는 시레누.

으앙ㅋㅋㅋㅋㅋ 훈훈 돋아!!!

 

원작OVA

 

훈훈?

 

그 런 거 없 다

 

그저 불꽃과 피 튀는 싸움만이 있을 뿐이야!!!

 

 

!!!!

이 자식은 CB캐릭에서도 시레누가 샤워하는 장면을 훔쳐보고!!!!

원작 OVA에서는 너무나도 빨리 죽어서 가슴이 아팠는데 나가이고 월드에서는 그래도 약간은 비중도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ㅇ///

 

원작OVA

늠름한 가임. 저런 늠름한 데몬이 목욕.샤워 훔쳐보기라는 특이 사항이 붙어있었으니...

 

 

 

 

 

 

 

 

 

 

 

 

 

 

 

 

 

 

 

 

 

 

'● 캡쳐 및 잡담/나가이 고'의 다른글

  • 현재글 동심과 성인용의 차이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