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스모선수 기르기(?)를하다가...

음?! 어디서 본 인물(?) 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모 캐릭터를 좋아하는 스모선숰ㅋㅋㅋㅋㅋㅋ
간만에 보는 반가운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육맨 만타로 스모선숰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팬이라면서 제대로 안봤다닠ㅋㅋㅋㅋ
팬이 아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귀엽다기 보다 변태인데ㅠㅠㅠㅋㅋㅋㅋㅋㅋ

여하튼 힐링을 받고 싶어서 추천받아
해본 스모선수 기르기(???) ㅋㅋㅋㅋㅋ

진짜 귀엽네요 ㅠ ㅠ
스모선수들 마다 모션이 달라욬ㅋㅋ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